[광고론] 2011 All NEW MORNING(기아자동차 모닝)2차 캠페인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차례
환경분석(시장분석, 고객분석, positioning map)
1차 캠페인 성과 분석
2차 캠페인 진행방향(concept, creative, 기타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타깃분석
Main Target - 2534 젊은 여성 고객
프라브족
프라브족(PRAVE 族)이란 '부가가치를 자랑스럽게 실현하는 사람들(Proud Realisers of Added Value)'을 뜻하는 조어(造語).
합리적인 소비와 자신만의 가치를 중시하는 성향을 보이는 '실속파'를 가리킨다. 영국에서 비롯된 조어로, 고소득층인 유명 연예인들이 10파운드(약 2만 원) 안팎의 패션 물품을 파는 저가 소매점이 몰려 있는 하이 스트리트에서 쇼핑백 가득 물건을 구매하고 만족해하는 모습이 프라우드족의 한 예로 소개된다. 그 심리에는 가격 공개 충동, 곧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얼마나 싼 가격에 최신 유행 제품을 구입했는지 자랑하고 싶어하는 충동과 다른 사람보다 낮은 가격에 유사한 물품을 구매했을 때 느끼는 승리감이 작용한다고 한다.
이들은 비싼 제품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는 점을 자각하고 더 이상 명품 브랜드에 연연하지 않는다. 저가의 패션을 선호하지만, 싼 가격보다는 상품의 희소 가치를 더 중시한다는 점에서 싸구려 패션을 선호하는 차브(chav)와 구별된다. 빈티지 패션(색이 바랬거나 구겨진 중고 의상 또는 그러한 의상을 즐겨 입는 풍조)이 유행하는 것도 프라브족과 관련이 있다. 이러한 풍조는 패션에만 한정되지 않고 생활 속으로 영역이 확대되는 추세인데, 저가형 화장품 브랜드가 많이 팔리거나 작가주의적 인테리어 소품이 인기를 모으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네이버 백과사전 “프라브족 [PRAVS-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학시간 성적간의 관계
- [심리학]대학생의 통학시간과 학점 간의 상관관계 연구
- 소득재분배 찬성
- 우리 나라 장애유형과 그 유형별 특성에 대해서 정리하세요
- 지역사회복지실천모델을 중심으로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논하시오.
- 사회복지현장에서 필요한 의사소통기술에는 어떤 것이 있으며 이에 대해 서술하시오
- 우리나라 보건복지부 노인일자리사업 내용과 이런 일자리가 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설명하고 본인의 노인일자리 아이디어를 제시하시오.
- 사회양심이론, 확산이론, 이익집단론, 국가중심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이들 이론에 대한 비판을 서술하시오
- 우리 팀의 박부장은 매우 지시적이고 과장인 나의 말을 잘 경청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팀을 운영하는 방식이 독선적이라 팀원들과의 관계는 좋지 않은데, 회사의 사장님과 친분이 두터워 회사 내 권력은 막강한 편이며 업무전문성이 떨어져 종종 팀원들과는 충돌이 발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할 제품의 개발방향에 대해 박부장이 갖고 있는 생각과 내 밑에 있는 실무자들이 갖고
- 피부미용학 _본인이 해당하는 피부타입(건성, 지성, 복합성, 중성 중)을 쓰고 해당하는 피부타입의 특성을 쓰시오 그리고 내가 피부관리사라면, 당신과 같은 피부타입의 고객이 샵에 방문했을 때 어떻게 피부관리를 할 것인지 단계별로 얼굴 프로그램관리계획을 구성하여 작성하시오 또한, 얼굴관리에 있어 필요한 기기를 두 가지 이상 사용하여 작성하시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