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학] HOLLYS COFFEE(할리스 커피) 홍보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OLLYS COFFEE?
SWOT (HOLLYS COFFEE)
커피전문점 매출액 현황
A giver problem Set a goal
Image Making
Hollys’ Holiday
합리적인 할리스
Hollys의 홍보실태
적극적인 홍보활동
위기관리
본문내용
국내 첫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국내에서 원두를 로스팅해 갓 볶은 신선한 원두를 갈아 판매

최근 100호점을 돌파하고
새로운 커피 전문 브랜드로서 도약 하는 기업


-제휴마케팅
-신선한 재료
-다양한 메뉴
(비커피 소비자를 위한 메뉴 개발,
ex] 고구마라떼, 아이요떼)
-타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
(약 800원 정도)
-일정금액을 내면 모든 음료를
아메리카노로 리필 가능
-비흡연실/ 흡연실의 구분
-커피 메뉴에 집중


-낮은 브랜드 인지도
-기업 내의 활발하지 않은 홍보활동
-소비자들의
낮은 브랜드 퀄리티로의 인식
-이벤트 같지 않은 이벤트
-Loyal 고객보다는
Switchable고객이 다수
-매장 수 부족
-온라인의 비활성화


-고급 커피시장의 확대
-소비자들의 커피에 대한
인식전환
-웰빙음료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


-해외브랜드의 시장독점
-신생국내 브랜드의 급성장
-이미지 컨셉의 실패 가능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경영전략
  • -전략계획 보고서-Hollys Coffee- 목 차 – 기업 분석경쟁사 분석커피산업 BCG 매트릭스SWOT기존 전략새로운 전략1988년 이전에는 흔히 이야기하는 다방 커피가 유행했었다. 하지만 88년도 이후 미국식 원두커피(향 커피)를 수입함으로써 새로운 커피 문화가 자리 잡게 되었다. 연간 5000억이라는 거대한 시장성 때문에 90년대 말부터는 또 다른 유럽식 커피 문화 즉, 에스프레소(에스프레소 및 각종 라떼 종류) 문화가 정착되었다. 요즘 사람들이 붐 비는

  • 중국 커피시장 조사 및 마케팅 전략
  • 커피는 이제 갓 100호점을 오픈했으며, 매장도 주로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주요 1선도시에 집중돼 있는 상황이다. 현재 코스타 커피는 중국에서 일주일에 2~3개 매장을 새로 오픈할만큼 맹렬한 속도로 확장하고 있다. 또한 내년에 중국 내 커피 매장 100개를 새로 오픈할 것이라는 사업계획도 발표했다.14일 코스타 커피 모회사인 영국 화이트브레드 그룹 홍보 담당자 멜리사 메이스는 “코스타 커피 확장 사업은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앞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및 할리스의 마케팅 전략
  • 커피를 마셨다. 그러나 오늘날의 커피문화는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변했다. 사람들은 커피 전문점에서 에스프레소와 같은 고급 커피를 즐기기도 하고 아메리카노, 라떼와 같은 새로운 종류의 커피를 마시기도 한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변화는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 커피문화, 즉 테이크아웃(take-out) 커피문화가 형성되었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커피 문화를 한국에 상륙할 수 있도록 한 기업이 바로 STARBUCKS이다. STARBUCKS 이후로 COFFEE BEAN,

  • 카페베네 caffebene 경영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앞으로의 마케팅전략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요약문Ⅰ. 들어가며1. 카페베네 선정배경2. 카페베네 회사소개Ⅱ. 본론1. 환경 분석1) 외부환경 분석① 일반 환경 분석 ② 산업 환경 분석 : 커피 산업 Five Force Model③ 경쟁자 분석 - 스타벅스 코리아 (STAR BUCKS)- 할리스커피(HOLLYS COFFEE)2) 내부환경 분석① Tangible resources② Intangible resouces③ Core competencies2.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3.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전략1) 4P 전략① Product② Promotion③ Place④ P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 커피전문점 최초 국내 인기연예인을 통한 마케팅 시도- TV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한 PPL 간접홍보 –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와 인지도 향상 ↑ 3) 자사분석 – 과감한 마케팅산지에서 직수입한 최상급 생두를 서울 중곡동 로스팅 공장에서 직접 로스팅로스팅 직후부터 산화되는 원두를 들여오는 해외브랜드의 문제점 해결동시에 카페베네만의 신선한 커피의 맛과 향 제공3) 자사분석 – 국내 로스팅3) 자사분석 – 차별화된 메뉴 부재타 커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