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학] HOLLYS COFFEE(할리스 커피) 홍보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OLLYS COFFEE?
SWOT (HOLLYS COFFEE)
커피전문점 매출액 현황
A giver problem Set a goal
Image Making
Hollys’ Holiday
합리적인 할리스
Hollys의 홍보실태
적극적인 홍보활동
위기관리
- 본문내용
-
국내 첫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국내에서 원두를 로스팅해 갓 볶은 신선한 원두를 갈아 판매
최근 100호점을 돌파하고
새로운 커피 전문 브랜드로서 도약 하는 기업
-제휴마케팅
-신선한 재료
-다양한 메뉴
(비커피 소비자를 위한 메뉴 개발,
ex] 고구마라떼, 아이요떼)
-타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
(약 800원 정도)
-일정금액을 내면 모든 음료를
아메리카노로 리필 가능
-비흡연실/ 흡연실의 구분
-커피 메뉴에 집중
-낮은 브랜드 인지도
-기업 내의 활발하지 않은 홍보활동
-소비자들의
낮은 브랜드 퀄리티로의 인식
-이벤트 같지 않은 이벤트
-Loyal 고객보다는
Switchable고객이 다수
-매장 수 부족
-온라인의 비활성화
-고급 커피시장의 확대
-소비자들의 커피에 대한
인식전환
-웰빙음료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
-해외브랜드의 시장독점
-신생국내 브랜드의 급성장
-이미지 컨셉의 실패 가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