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HOLLYS 커피 경영전략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COFFEE MARKET
현재 시장은?
Why HOLLYS COFFEE ?
COMPETITOR ANALYSIS
-STAR BUCKS VS HOLLYS COFFEE
1. B R A N D
2. P R I C E
3. P R O D U C T
4. G R O W T H

BCG 매트릭스 분석

HOLLYS COFFEE 기존 전략 검토
HOLLYS COFFEE 새로운 제안
본문내용
소비자 욕구 증가
WELL-BEING 바람
커피의 고급화 문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 커피시장 조사 및 마케팅 전략
  • MARKETING중국 커피시장 조사 및 마케팅 전략목 차chapter 01중국 시장과 특성chapter 02스타벅스, 코스타 외chapter 03카페베네, 할리스커피chapter 04마케팅 분석 및 전략중국시장& 특성chapter 01신 정부 출범중국 내수 위주의 성장 전략신도시화 정책식품 시장 지속 성장 예상커피 소비 증가중국 커피 소비량 추이커피 시장 전망식품 시장 성장 지속중국 경제발전커피소비량증가소비자 증가와 도시화 계획 등높은시장 가치중국커피 시장chapte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할리스(HOLLYS)커피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할리스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문화 행사 소식을 전달하고, 제휴를 통한 공동프로모션으로 문화체험의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의 매달 이러한 공동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기존의 활동 영역에서 좀 더 나아가 더욱 다채로운 예술과 창작세계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입니다 1. 기업 분석(할리스 연혁 History)1. 기업 분석 (CEO 소개)정수연 사장은 이미 유통업계에서는 손꼽히는 마케팅 전문가다. 92년 KFC 전략기획본

  • [조사방법론] 커피 전문점 선택속성과 고객만족도 결정요인
  • 커피를 즐기던 고객은 다수의 대중으로 확장됐으며 향유 연령층도 젊은 층 외에 중․장년층으로 이어졌다. 에스프레소 커피를 가까이 접하게 된 대중들은 커피의 질적인 차등화 경향이 뚜렷해져 고가일지라도 고품질의 커피와 도심 속의 품격 있는 휴식 공간의 매장을 지향하는 성향이 뚜렷해졌다.커피전문점의 매장 수는 2009년 이디야(EDIYA COFFEE)가 310여 개, 스타벅스(Starbucks)는 290여 개, 로즈버드(Rosebud)는 270여 개, 할리스커피(Hollys)는 190여 개, 커피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및 할리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및 경영이론 참고문헌을 활용할 것이다.STARBUCKS를 부동의 1위로 만든 경영전략은 무엇인가. 이 논문의 연구목적은 HOLLYS가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하는 이유를 분석하고 창조적으로 재수용해야 할 STARBUCKS의 전략을 파악하고자 함이다. 또한 이 연구로 인해 HOLLYS가 경쟁력을 갖춘 한국의 커피전문점이 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모색함으로써 테이크 아웃 커피 붐이 일고 있는 시류에 영합하면서도 우리나라의 국가경

  • 카페베네 caffebene 경영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앞으로의 마케팅전략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요약문Ⅰ. 들어가며1. 카페베네 선정배경2. 카페베네 회사소개Ⅱ. 본론1. 환경 분석1) 외부환경 분석① 일반 환경 분석 ② 산업 환경 분석 : 커피 산업 Five Force Model③ 경쟁자 분석 - 스타벅스 코리아 (STAR BUCKS)- 할리스커피(HOLLYS COFFEE)2) 내부환경 분석① Tangible resources② Intangible resouces③ Core competencies2.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3.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전략1) 4P 전략① Product② Promotion③ Place④ 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