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중국 커피시장 조사 및 마케팅 전략목 차chapter 01중국 시장과 특성chapter 02스타벅스, 코스타 외chapter 03카페베네, 할리스커피chapter 04마케팅 분석 및 전략중국시장& 특성chapter 01신 정부 출범중국 내수 위주의 성장 전략신도시화 정책식품 시장 지속 성장 예상커피 소비 증가중국 커피 소비량 추이커피 시장 전망식품 시장 성장 지속중국 경제발전커피소비량증가소비자 증가와 도시화 계획 등높은시장 가치중국커피 시장chapte
할리스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문화 행사 소식을 전달하고, 제휴를 통한 공동프로모션으로 문화체험의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의 매달 이러한 공동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기존의 활동 영역에서 좀 더 나아가 더욱 다채로운 예술과 창작세계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입니다 1. 기업 분석(할리스 연혁 History)1. 기업 분석 (CEO 소개)정수연 사장은 이미 유통업계에서는 손꼽히는 마케팅 전문가다. 92년 KFC 전략기획본
커피를 즐기던 고객은 다수의 대중으로 확장됐으며 향유 연령층도 젊은 층 외에 중․장년층으로 이어졌다. 에스프레소 커피를 가까이 접하게 된 대중들은 커피의 질적인 차등화 경향이 뚜렷해져 고가일지라도 고품질의 커피와 도심 속의 품격 있는 휴식 공간의 매장을 지향하는 성향이 뚜렷해졌다.커피전문점의 매장 수는 2009년 이디야(EDIYA COFFEE)가 310여 개, 스타벅스(Starbucks)는 290여 개, 로즈버드(Rosebud)는 270여 개, 할리스커피(Hollys)는 190여 개, 커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및 경영이론 참고문헌을 활용할 것이다.STARBUCKS를 부동의 1위로 만든 경영전략은 무엇인가. 이 논문의 연구목적은 HOLLYS가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하는 이유를 분석하고 창조적으로 재수용해야 할 STARBUCKS의 전략을 파악하고자 함이다. 또한 이 연구로 인해 HOLLYS가 경쟁력을 갖춘 한국의 커피전문점이 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모색함으로써 테이크 아웃 커피 붐이 일고 있는 시류에 영합하면서도 우리나라의 국가경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요약문Ⅰ. 들어가며1. 카페베네 선정배경2. 카페베네 회사소개Ⅱ. 본론1. 환경 분석1) 외부환경 분석① 일반 환경 분석 ② 산업 환경 분석 : 커피 산업 Five Force Model③ 경쟁자 분석 - 스타벅스 코리아 (STAR BUCKS)- 할리스커피(HOLLYS COFFEE)2) 내부환경 분석① Tangible resources② Intangible resouces③ Core competencies2.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3.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전략1) 4P 전략① Product② Promotion③ Place④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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