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분석 - 외부분석
2.환경분석 - 내부분석
1) 고객분석
2) 경쟁사분석
3) 자사분석
3. SWOT 분석
본문내용
환경분석 – 직장인들 점심값 상승 but…

희한한 한국 직장인..점심값은 '덜덜' 커피값엔 '관대'

하루 3700만잔..작년 커피시장 규모 3조6910억

2) 경쟁사분석

STARBUCKS COFFEE

· 1999년 신세계에서 미국 스타벅스와 계약 이대점 오픈

· 세계 브랜드 인지도 ↑ (다국적 커피 브랜드)

· 대형매장을 중심으로 한 직영점 – 상권공략
[ Caffee bene는 틈새시장 공략 ]

· 머그잔, 텀블러, 프레스, 커피메이커 등의 관련 상품도 판매
인스턴트커피만을 즐기던 소비자들이 원두커피로 눈을 돌리면서
커피관련 기구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
다른 커피전문점에서도 커피관련 상품을 벤치마킹
· 특징
아라비카 커피에 스타벅스의 로스팅(배전), 블렌딩(배합), 쿨링(온도 유지),
진공팩 포장, 개봉 후 7일 이내 소비 등 스타벅스 규격화 방식의 커피를 제공.

HOLLYS COFFEE

· 1998년 6월 강남점 오픈

· 대표적인 국내 브랜드

· 문화컨텐츠 ‘할리스 스타일’

· 특징 국내 로스팅

· 국내 토종 브랜드 중에서 미국 시장 진출의 선두주자
할리스는 1호점 2008년 4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2호점 2009년 9월
미국 외 페루, 말레이시아에 점포보유

[카페베네는 올 여름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1호매장 개점 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caffebene 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IMC,4P전략 분석
  • What is the카페베네? 1. 들어가며2. 프랜차이즈의 정의 및 히스토리3. 카페베네 기업개요4. 시장상황분석5. 경쟁사분석1) 커피빈2) 스타벅스3) 할리스 커피4) 탐앤탐스5) 엔젤리너스 커피6) 파스쿠찌6. 카페베네 경영전략 분석6-1.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6-2. STP 분석1)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화(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6-3.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6-4.카페베네 IMC전략1) 스타마케팅2) PPL전략3)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 카페베네마케팅전략1. 카페베네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카페베네 현황(3) 경영철학2. 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분석)3. 카페베네의 성공비결4. 카페베네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5. 카페베네 STP분석(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6. 카페베네 마케팅전략(1) 차별화 마케팅전략(2) 광고와 PPL전략(3) 서비스 전략(4) CRM (고객관계관리마케팅) 전략7. 마케팅 4P전략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1) Product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2. 카페베네 기업소개3. STP분석SegmentationTarketingPositioning4. 마케팅믹스 4P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5.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mityThreat6. 카페베네 현 문제점1) 커피 맛 논란2) 직영매장 부족3) 광고.홍보 비용 과다 지출7. 앞으로의 전략 제안1) 커피 맛 개선2) 직영 매장 비율 증대3) 국가 별 차별화된 Promotion 전략 구사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여러 악조건 속에서 급속도로 성장한 카페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과 대책방안제안,나의견해
  • 카페베네 마케팅 Caffe bene 회사개요 커피시장분석 Caffe bene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 Caffe bene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소비자 타겟(3)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전략(4) 프로모션전략 Caffe bene 문제점과 대책방안(1) Caffe bene 문제점1) 마케팅 문제① 스타마케팅의 문제점② 인지도 부족③ 인지도에 비해 부족한 이용경험2) 매장관리 문제 ① 매장간의 격차가 심화② 위생문제 발생

  •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마케팅전략
  • #1. 커피정의 및 커피시장 현황#2. 스타벅스 마케팅전략#3.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번외.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차이점목차커피시장 현황스타벅스 마케팅전략카페베네 마케팅전략Caffe는 이탈리아어로 커피를 말하는데 아마도 커피가 유래된 에티오피아의 카파(Kaffa) 지방에서 따온 것일 것이라는 추측이다.압력을 주어서 (기체나 액체를) 짜내는 것을 의미라떼(latte)는 이탈리아어로 우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