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 외부분석
2.환경분석 - 내부분석
1) 고객분석
2) 경쟁사분석
3) 자사분석
3. SWOT 분석
- 본문내용
-
환경분석 – 직장인들 점심값 상승 but…
희한한 한국 직장인..점심값은 '덜덜' 커피값엔 '관대'
…
하루 3700만잔..작년 커피시장 규모 3조6910억
2) 경쟁사분석
STARBUCKS COFFEE
· 1999년 신세계에서 미국 스타벅스와 계약 이대점 오픈
· 세계 브랜드 인지도 ↑ (다국적 커피 브랜드)
· 대형매장을 중심으로 한 직영점 – 상권공략
[ Caffee bene는 틈새시장 공략 ]
· 머그잔, 텀블러, 프레스, 커피메이커 등의 관련 상품도 판매
인스턴트커피만을 즐기던 소비자들이 원두커피로 눈을 돌리면서
커피관련 기구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
다른 커피전문점에서도 커피관련 상품을 벤치마킹
· 특징
아라비카 커피에 스타벅스의 로스팅(배전), 블렌딩(배합), 쿨링(온도 유지),
진공팩 포장, 개봉 후 7일 이내 소비 등 스타벅스 규격화 방식의 커피를 제공.
HOLLYS COFFEE
· 1998년 6월 강남점 오픈
· 대표적인 국내 브랜드
· 문화컨텐츠 ‘할리스 스타일’
· 특징 국내 로스팅
· 국내 토종 브랜드 중에서 미국 시장 진출의 선두주자
할리스는 1호점 2008년 4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2호점 2009년 9월
미국 외 페루, 말레이시아에 점포보유
[카페베네는 올 여름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1호매장 개점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