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학] 파리바게뜨 카페 창업 안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입지소개
점포와 상권분석
투자장점
고객 Communication

본문내용
회사명 :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상호명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대표이사 : 조상호
설립일 : 1986년 10월 17일
주요제품 : 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
(총 생산 제품 수 350여 종)

1988 – 파리바게뜨 1호점 광화문점 개점
1992 – 사외보 ‘빵굽는 마을’ 창간
1994 – 대전EXPO 공식 공급업체 선정
1997 – 한국소비자 축제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1998 – 한국 프랜차이즈 리서치 대상 수상
프랜차이즈-외식업 부문 한국유통
대상 수상

1999 – 보건의 날 푸드뱅크 사업 기여로
국무총리 표창장 수상
가치경영 최우수 기업 대상 수상
사외보 ‘Paris baguette’ 제호 변경
2000 – 한국유통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해피포인트 카드 발매
2001 –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1위 인증


.
.
.
사훈
* 공익성의 사명감
* 국리민복에 기여
* 인화단결 책임완수

경영방침
* 창의적 도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파리바게뜨의 중국 현지 마케팅 방향에 따라 높은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의견이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브랜드 네임인 ‘Paris Baguette’를 그대로 사용했다. 또한 국내와 마찬가지로 매일 매일 빵을 구워내는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을 상해시 민행구 공장에 구축해 아침마다 신선한 빵을 공급하는 컨셉을 그대로 도입했다. 매장은 모두 베이커리 카페 형태의 매장을 갖추고 있는 것도 국내와 같다. 단 내부 인테리어는 철

  • [서비스 경영] 파리바게트 분석
  • 파리바게트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데 일조했다. - BI (Brand Identity)파리바게트(Paris Baguette) 브랜드 네임의 테마는 프랑스 지명인 파리와 프랑스 정통빵 바게뜨의 합성어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임을 뜻한다. 파리바게트 심볼 마크의 기본컨셉을 살펴보면 전체적인 로고의 경우 프랑스풍의 고품격 베이커리이면서 친근한 이웃집 제과점의 이미지를 간직한 풍요로운 여유와 완벽한 품질과 서비

  • 파리바게뜨 기업의 마케팅 분석
  • 파리바게트,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각 점포의 ‘서비스 측면’에 노력다양해진 상품의 수와 웰빙과 같은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한 제품 생산의 충족 노력- 프랜차이즈업의 성격상 본사 마케팅 방침 뿐만 아니라 가맹점 자체의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경쟁사 뚜레쥬르보다 앞서나가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의 필요성꾸준한 사회 환원 프로그램등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도덕성의 확보와 인정받기 위한 노력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 파리바게트 SWOT분석, 파리바게트 4P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 기업 분석
  • 파리바게트 SWOT분석, 파리바게트 4P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 기업 분석차 례1서 론 2회사 소개3베이커리 산업 분석4경쟁사 분석(뚜레주르, 크라운베이커리)5파리바게트 SWOT분석6파리바게트 4P분석7파리바게트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8결론9참고 자료1. 서론바게트 빵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한국의 빵이 다시 한번 인정을 받았다. SPC그룹 허영인(63) 회장은 프랑스 정부로부터 농업공로훈장 슈발리

  • 프랜차이즈법률과 위생관리 법률 연구 - `파리바게트` 중심으로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카페, 파리바게뜨 시그니쳐가 있다. 파리바게뜨 카페와 시그니처는 파리바게뜨 브랜드를 고급화한 것이다. 파리바게뜨 카페가 음료를 강조하고 있다면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매장은 델리와 브런치를 강화한 매장이다. 델리, 브런치 등을 셰프가 직접 만들어준다.9제과점은 이미지가 깔끔하고, 밤 늦게까지 영업을 하지 않아도 되며, 육체적으로 힘들지 않다는 점 등의 이유로 여성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