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노트북 센스(SENS) 프로모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Y대 [브랜드마케팅]수업 중간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시장분석

2. 기업분석

3. 고객분석

4. 광고&PR

5. 판매촉진
본문내용
Strength
- 우수한 성능,다양한 디자인
- 빠른 신기술 도입
- 브랜드 Quality
- 강력한 A/S

Weakness
- 주변기능 경쟁력 저하
- 시장유지 전략 고수
- 사회적인 반 삼성 분위기 고조

OPPORTUNITY
- IT 분야에 대한 전 국민의 수요층 확대
- 노트북의 필요성 증대
- 데스크 탑→ 노트북

Threaten
- 외산 업체 시장 침투
- 소비 심리 위축

<중략>

* 발표용 자료라 텍스트보다 관련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A+받을만 하네요
  • whdudt***
    (2008.11.29 22:15:1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LG전자 엑스노트 X-NOTE의 시장1위를 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센스와의 시장점유율을 더욱 좁혀나갈 것입니다.X-note는 경쟁자 센스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가 낮다는 약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X-note는 어느 여타 경쟁업체에도 뒤지지 않는 최첨단 기술력과 우수한 디자인과 가격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Good design Company는 X-note가 충분히 서브 노트북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충분한 역량을 가지고 있음을 파악하여, 다음과 같이 X-note가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기 위한 마케팅 커뮤티케이션 전략을 수

  • [마케팅전략] 삼성 센스 브랜드위상 공고화를 위한 IMC캠페인 전략
  • 노트북 브랜드*지금 영화계 상황은노트북 시장 규모가 계속해서 강세 노트북 판매량에서 현재까지 삼성 센스의 압도적 선두노트북 시장상황커져가는 노트북 시장에서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A배우 센스331만: 국내 개인용 컴퓨터 시장 규모자료: 한국 IDC 단위: 대수 (점유율%)0304050611258만3천252만9천285만6천313만9천60만4천61만6천89만7천116만8천194만37.219.85.28.74.23.810.3삼성L G H P삼보도시바소니후지쯔국내 노트북 PC 시장 점유

  • LG전자 엑스노트 XNOTE 마케팅전략
  • 마케팅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센스가, 제품에도 그냥 스탠다드 보급형이나, 다른 브랜드에 비해 뛰어난 성향을 가진 제품을 가진 것도 아닌 센스가 왜 계속 1위를 하는 것일까라는 생각에서 우리의 선정 동기는 시작되었다. 사실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1위 기업인 삼성이지만, 노트북 시장 만큼은 엑스노트가 삼성과 격차가 만이 나는 만년 2위가 아닌 삼성과 견줄만한 대등한 위치로 서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토의해보자.2. 기업 소개 엑스노트는

  • LGIBM XNOTE 분석 레포트
  • 마케팅 LGIBM 브랜드 파워부품 기술력 확보전략적 제휴의 필요성전략적 제휴의 필요성LG전자IBM Korea상호 보완시장의 급격한 팽창자 사 분 석시장 1위의 노트북 파워브랜드노트북 시장의 성장은 SENS의 성장SENS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노트북 최대의 강점이자 1위의 카리스마를 약화시키는단점으로도 작용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나?의 의문으로 새로운 캠페인의 출발경 쟁 사 분 석삼성-SENS경 쟁 사 분 석“전하진 편”외국산

  • [마케팅] 삼성노트북 센스 `SENS` 마케팅
  • 노트북 시장 공략현재 법정관리로 국내시장에 집중 예상가전전문점으로 판매망 확대X브랜드마케팅을통한 시너지 효과 극대화커머셜고객대상의마케팅 강화향 후마케팅전 략TG삼보LG경쟁사SWOT 분석WeaknessStrengthThreatOpportunity삼성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뛰어난 유통망 과 A/S 제도 반도체 기술 등의 보유마케팅 투자의 높은 자본력한국형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 타사에 비해 높은 가격기존 ‘센스’ 이미지의 한계 노트북 사업체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