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노트북 센스(SENS) 프로모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Y대 [브랜드마케팅]수업 중간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시장분석
2. 기업분석
3. 고객분석
4. 광고&PR
5. 판매촉진
- 본문내용
-
Strength
- 우수한 성능,다양한 디자인
- 빠른 신기술 도입
- 브랜드 Quality
- 강력한 A/S
Weakness
- 주변기능 경쟁력 저하
- 시장유지 전략 고수
- 사회적인 반 삼성 분위기 고조
OPPORTUNITY
- IT 분야에 대한 전 국민의 수요층 확대
- 노트북의 필요성 증대
- 데스크 탑→ 노트북
Threaten
- 외산 업체 시장 침투
- 소비 심리 위축
<중략>
* 발표용 자료라 텍스트보다 관련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A+받을만 하네요
- whdudt***
(2008.11.29 22:15: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