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빈폴`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마케팅원론]수업 중간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I.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개요
II. 본론
1. 시장환경분석
- 의류시장 규모
- 캐주얼 의류시장
- 경쟁사 분석
2. 기업분석
- 브랜드명의 의미
- 브랜드의 컨셉
- 빈폴의 역사
- 브랜드 조직도
- SWOT 분석
- STP 분석
3. 전략분석
- 4P's mix
- BCG Matrix
III. 결론
- 본문내용
-
STP 분석 - Positioning
제품 포지셔닝
- 폴로를 밴치마킹
- 폴로 제품을 한국의 표적시장에 맞는 제품으로 승화
- 기품있고 전통을 존중하는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 편안 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
이미지 포지셔닝
- 상표는 고급스럽고 편안한 이미지
- 고가격, 고품질, No-sale정책
- 고급상품/명품상품 포지셔닝
사용자 포지셔닝
- 빈폴의 명성과 디자인을 바탕, 지적인 이미지 중시
- 정장보다 캐주얼을 즐겨 입고, 옷이 품격을 나타낸다는 호의적 포지셔닝 추구
경쟁제품 포지셔닝
- 초기 폴로를 모방 및 밴치마킹
- 고급스러운 브랜드 컨셉, 높은 가격책정, 라인세분화 정책
- 마케팅 전략 거의 비슷
- 별다른 차이점 無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잘 참고하였습니다.
- dyd***
(2008.11.14 11:27: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