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NIKE & China(나이키) 인사관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liip of NIKE Ads

Nike & Others in China

Questions & Answers

Conclusion

본문내용
What happened?

'Chamber of Fear' by Nike's
global advertising agent
Wieden + Kennedy
Heated online discussion
Continued using the ad
2004/12/6 : Ad banned by
SARFT (State Administration
of Radio, TV and Film)



Reason for Banning

Insult toward China
Dangers and temptations are
Chinese people and symbols
of China like dragons

Stresses the Importance of Cultural Sensitivity



What does it have to do with HR?

Would this have happened if NIKE’s ad agent knew well about China?

What if NIKE entrusted the ad to local agency?

What is wrong with NIKE’s ad department?

How are other ad agencies dealing with their global HR strategies?

Overview of NIKE & Global Strategies of Other Ad Agenci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의 기업경영 나이키 소개 나이키 동남아 하청생산관리
  • 관리위원회)1995. 5. 14 주식공개매수~6. 131994. 6. 21 (주)나이키 스포츠 코리아 창립일 1994. 7. 18 상호변경(국문-주식회사 나이키 스포츠, 영문 - NIKE SPORTS KOREA Co., Ltd)1994. 7. 18 상장폐지 1996. 1. 8 NSK Fitness Center Open 1996. 3. 15 양재동 Factory Store Open1996. 5. 15 당산 Factory Store Open 1997. 3. 27 이천 New CSC 기공식1997. 8. 4 중계 Factory Store Open 1997. 10.2 구로 Factory Store Open 1998. 6. 26 이천 New Customer Services Center 준공식1998. 7. 6 국내 최대 규모 청담동 2002 직영매장 Open1999.

  • [인적자원관리] 나이키 HRM 사례 분석
  • 목차 Ⅰ. 서론1. 선정이유 2. 연구방법 Ⅱ. 본론1. 기업분석 1) NIKE 개괄2) 연혁 3) 기업성과4) 조직구조와 조직문화5) SWOT Analysis 2. 경쟁사 분석3. 나이키 HRM 1) 인력채용과 선발 2) 인재개발양성체계3) 경력개발제도4) 리더쉽 개발 툴과 IDP5) Broad Banding System6) CFE(Coaching For Excellence)Ⅲ. 결론1. 나이키 HRM의 문제점과 한계 2. 발전방안 Ⅰ. 서론1. 선정이유 ❍ Fortune지가 2010년 선정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인적자원관리 부분에서 3위를 차지했다

  • [국제경영] 해외FDI 사례연구 - 오로라월드(주)의 해외성공사례
  • Nike 같은 기업처럼 대규모 광고나 스폰서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러한 막대한 자금이 없는 기업의 현실로서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를 해결 하기 위해 오로라월드는 전문 판매대리인이라는 미국시장의 독특한 제도를 이용하여 이들을 중점 관리하는 것으로 전략을 세웠다. 미국 시장은 매우 크기 때문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는 이들을 관리하는 것은 미국 시장을 전체적으로 관리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게 된다.기업차원에서도 이들의

  • 브랜드자산 개념/경제적가치/브랜드자산관리/브랜드인지도증진방법/상표확장전략/나의의견
  • 관리 전략이라 할 수 있다.일단 높은 자산가치를 가진 브랜드를 갖게 되면,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함으로써 브랜드 자산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데, 브랜드 확장 전략은 바로 이 경우에 해당한다.마케터는 상표자산이 축적된 상표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데, 브랜드파워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각광 받는 것이 라인확장전략과 보다 적용범위가 넓은 상표확장전략이다. (1)라

  • [국제경영]나이키 경영전략
  • 관리위원회)1995. 5. 14 주식공개매수~6. 131994. 6. 21 (주)나이키 스포츠 코리아 창립일 1994. 7. 18 상호변경(국문-주식회사 나이키 스포츠, 영문 - NIKE SPORTS KOREA Co., Ltd)1994. 7. 18 상장폐지 1996. 1. 8 NSK Fitness Center Open 1996. 3. 15 양재동 Factory Store Open1996. 5. 15 당산 Factory Store Open 1997. 3. 27 이천 New CSC 기공식1997. 8. 4 중계 Factory Store Open 1997. 10.2 구로 Factory Store Open 1998. 6. 26 이천 New Customer Services Center 준공식1998. 7. 6 국내 최대 규모 청담동 2002 직영매장 Open199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