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KTF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기업소개
2. 현재 이동통신산업의 위치
3. 재무제표
4. 4P전략
5. SWOT
6. 경쟁사 분석
7. KTF 의 향후 전략 과제
- 본문내용
-
1-(7) KT 매출실적
KT의 현재상황
- 오랜 수익기반인 전화사업은 가입자와 트래픽의 감소추세가 계속돼 수익저하에 일조
- KT는 초고속인터넷 및 이동전화 가입자의 조기 확보와 메가TV 등 핵심 성장사업의 고객기반 확대에 힘쓴 결과 마케팅 비용이 전년 동기 대비 1,146억원 증가
앞으로의 계획
- KT는 지난해 11월말 출시한 선택형 요금제로 고객가치를 제고하는 한편, 5월부터 음성형 SoIP를 내놓을 계획
- 메가패스 결합상품 판매, 네비게이션 제휴 마케팅, 그리고 다양한 양방향서비스를 통해 와이브로 활용성을 높이는 한편, 서비스 지역도 꾸준히 확대해 하반기까지 수도권 17개 도시 전체에 적용할 계획
- 그간 확보해 온 고객기반의 유지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향후 비용통제 및 효율적 자원배분을 통해 수익구조 개선에 적극 노력할 방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