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참이슬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기업분석
상황분석-소비자분석
상황분석-시장분석(계절별)
상황분석-시장분석(연령별)
상황분석-경쟁분석
SWOT 분석
광고전략
본문내용
상황분석-시장분석(계절별)
1. 소주시장의 계절별
시장 추이
소주 출고량은 계절별로
변동 추이가 크다
소주 출고량의 경우
여름철에 출고량이
급속하게 감소함
2007년 5월의 경우
소주가격인상으로 인해
출고량 급감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크다고 볼 수 있음

상황분석-시장분석(연령별)
2. 소주시장의 연령별
시장 추이
20대의 소주소비량이
맥주소비량에 비해
매우 적음
20대의 소주소비량이
다른 연령대에 비해
½수준에 불과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PPL광고]PPL광고사례 및 효과적인 활용에 관한 연구
  • 전략을 활용한 광고사례분석3 - 1. 자사제품이나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한 제품을 광고에 활용한 사례 . 203 - 2. 영화나 드라마의 PPL을 광고로 활용한 사례 223 - 3. 계열사의 제품을 자사의 광고에 활용한 사례 243 - 4. Co-Marketing 전략에 의한 사례 . 253 - 5. 자연스러운 노출로 광고효과를 얻은 사례 . 26결론1. 결론

  • [유통과 마케팅]국순당 백세주 성공전략
  • 차 례I. 서 론1. 사 견2.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연 혁3) 경영비젼4) CEO 철학5) 제품소개6) 경영전략7) 재무정보8) 경영진 구성9) R&DII. 백세주 분석1. 시장 분석1) 국내 주류시장 환경2) 국내의 약주시장2.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WOT에 대한 전략4. 경쟁사 분석1) 두산 설중매2) 산사춘3) 보해 매취순5.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ing)2) 표적 시장의 결정 (Targeting)3) 제품 포지셔닝 (P

  • 마케팅의 과제와 전망
  • 참이슬이 갖는 대표성을 바탕으로 주고받는 소주 한잔에 소비자의 솔직하고 담백한 마음을 담는데 주력하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도 보다 신선하게 표현, 20대에서 30대까지 타깃 층을 강화시키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두산은 번호이동성제도의 광고들을 패러디한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 새로워진 산소주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노출시켰다. 이어 생활청주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청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해 주는 청

  • [광고학] 비교소구광고 분석
  • 【비교소구광고 분석】◈ 목 차 ◈Ⅰ.서론Ⅱ.비교광고 소개1.비교광고의 정의와 유래2.비교광고 장단점3.비교광고분류에 따른 효과4.비교광고지침 변화Ⅲ.비교광고 분석1.과거 비교광고2.직접비교광고3.간접비교광고4.비방광고Ⅳ.결론1.미래 비교광고의 활용2.대안Ⅰ. 서 론최근 비교 소구를 사용한 광고(이하 ‘비교광고’)들이 소비자들의 눈을 자극한다. 차범근 모델의 00700 광고나 최어진 모델의 신라면 광고

  • 이동막걸리 마케팅전략
  • 전략: 시장확대전략의적기! 환경분석/ 전략생막걸리시장‘을확대시킬수있는가능성막걸리열풍> 시장변화및정부지원> 이미지광고를통한성장적시장확대전략최근 환경변화 시장의 변화 마케팅전략 계획경제위기 이후 변화하는막걸리 친화적 소비트랜드고급막걸리 유통을 위한발효기술 및 유통기술 성장막걸리시장의 성장시장 확대 전략새로운 계층으로의시장확대새로운 해외시장새로운 연령대 시장20~30대 공략브랜드 IMC 구축일본 발 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