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색조화장품전문기업 MAC 맥 `매직 아이 쉐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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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미션과 시장정의 MAC
TOWS 분석 MAC
TOWS 분석 요약 및 시사점 MAC
시장 세분화 메트릭스 MAC
포지셔닝 맵 MAC
첨부 : 설문조사 MAC
본문내용
맥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350여곳에 전문 매장을 둔 색조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도 대부분의 백화점에 입주해 있음


<외부 위협> T

1.낮은 아이섀도 구매율.
(원인: 아이섀도의 비싼 가격과 효율성 )

2. 저가 색조 화장품의 성장

3. 간단한 기본 메이크업 선호
(원인: 바쁜 라이프스타일)



<외부 기회> O

1.전문가에게 받은 것 같이 아름다운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욕구


2. 빠르고 간편한 화장품에 대한 욕구




<내부 약점> W

1.비싼 가격과 고급화된 이미지로
인한 낮은 친숙도

2. 자사 전체 상품의 30%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아이섀도 제품의
낮은 매출



<내부 강점> S

1.높은 품질과 다양한 색조 구성

2. 높은 접근성
(국내 대부분의 백화점에 입점)

3.높은 브랜드인지도와 고객 충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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