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색조화장품전문기업 MAC 맥 `매직 아이 쉐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기업미션과 시장정의 MAC
TOWS 분석 MAC
TOWS 분석 요약 및 시사점 MAC
시장 세분화 메트릭스 MAC
포지셔닝 맵 MAC
첨부 : 설문조사 MAC
- 본문내용
-
맥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350여곳에 전문 매장을 둔 색조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도 대부분의 백화점에 입주해 있음
<외부 위협> T
1.낮은 아이섀도 구매율.
(원인: 아이섀도의 비싼 가격과 효율성 )
2. 저가 색조 화장품의 성장
3. 간단한 기본 메이크업 선호
(원인: 바쁜 라이프스타일)
<외부 기회> O
1.전문가에게 받은 것 같이 아름다운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욕구
2. 빠르고 간편한 화장품에 대한 욕구
<내부 약점> W
1.비싼 가격과 고급화된 이미지로
인한 낮은 친숙도
2. 자사 전체 상품의 30%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아이섀도 제품의
낮은 매출
<내부 강점> S
1.높은 품질과 다양한 색조 구성
2. 높은 접근성
(국내 대부분의 백화점에 입점)
3.높은 브랜드인지도와 고객 충성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