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전략적 PR 커뮤니케이션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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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분석
2. 조사연구
3. PR캠페인 전략 전술
4. 실행방안
5. 일정표 / 예산안
6. 평가계획
본문내용
한국외국어대학교 S W O T


strong

어학전문의 타대학과의 차별성
소수어과의 희귀성
외국어와 타 전공과의 효과적인 연계
외대만의 글로벌 교육시스템

.
.
.
.
threat

타 대학의 글로벌 정책

교육 개방으로 인한 외국대학의 국내진출


내부 서베이 및 FGI분석

내부 서베이 분석

홍보물 노출 빈도

68.3%가 홍보포스터를 보았으며 외대뉴스 50.1%, 미네르바 49.8%가 본 경험
홍보포스터, 외대뉴스, 미네르바에 대한 홍보물노출도에 비해 화보와 교외보의 노출빈도는 각각 12.5%, 13.4%로 상대적으로 낮은 수치를 기록.


학교 홍보물에 대하여 홍보포스터, 외대뉴스, 미네르바 등이 중점적인데 비해 화보와 교외보의 부분은 상당부분 소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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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엄청난 내용 알찬내용 ``````
  • cableg***
    (2011.04.18 21:39:2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는 뭐 그럭저럭 볼만합니다.
  • x***
    (2009.03.28 10:4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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