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인컴브로더(InComm Brodeur) 사내 커뮤니케이션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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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06.2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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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기업 개요 및 현황
2. 인컴브로더 선정 이유
Ⅱ. 본론
1. 사내 커뮤니케이션 PR의 주체와 대상 이해
1)인컴브로더 상황 – 조직커뮤니케이션과 SWOT분석
2)목표 공중 분석
2. 사내 커뮤니케이션 목표 및 실행 과정
3. 인컴브로더의 기업문화

Ⅲ. 결론
1. 시기별 분석
2. 평가
인컴브로더 자체 / 대외적 / 우리의 평가
♣ 참고문헌
♣ 미디어 보도 자료
본문내용
Ⅰ. 서론

1. 기업 개요 및 현황

1) 기업 개요

㈜인컴브로더(InComm Brodeur)는 지난 2001년 4월 ㈜인컴기획과 미국 브로더 월드와이드(Brodeur Worldwide)와의 조인트 벤처로 재출범한 국내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이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PR, 광고, 이벤트, DBM, 온라인 마케팅 등) 제공을 통하여 국내외 기업의 PR 대행 활동 뿐 아니라, 브랜딩 컨설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등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현재 80 여명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미국 브로더 월드와이드의 전세계 50개국 70개 사무소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고객사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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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름 재미있게 보았어요~~
  • leob***
    (2013.10.27 01:29:1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잘했네요
  • tazio***
    (2008.01.14 01: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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