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국어대학교 언론정보학부 공공커뮤니케이션 I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2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제제기
2. 자사분석
3. 시장분석
4. 소비자분석
5. 경쟁사분석
5-1. 한국외대 글로벌경영학과
5-2. 타 학교 언론계열 학과
6. SWOT 분석
7. 목표 공중
8. 크리에이티브 전략
9. 매체 전략
10. 통합 프로모션 전략
11. Media Mix and Budgeting
- 본문내용
-
문제제기
디지털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미디어 산업 또한 산업 전 영역에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 속에서 사회는 폭넓은 지식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요하는 추세이다. 그리하여 각각의 교육기관에서는 이에 부합하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1978년 홍보학과로 개설된 이래 약 35년이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언론정보학부는 신문사, 방송사, 광고-홍보 대행사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특히 2004년 학부제 개정과 함께 언론정보, 광고홍보, 방송영상의 세 전공으로 나뉘어 특성화된 교과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우수한 교수진의 지도 아래 학생들이 학문적, 실무적 지식과 더불어 비판적 사고력과 교양을 갖춘 전문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 레포트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재학생 중 현재 이중전공 을 갖고 있지 않은 언론정보학부 이외의 학과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를 토대로 1학년 학생들이 이중전공을 선택할 시에 언론정보학부를 고려 대상으로 삼을 수 있도록 태도를 변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더불어 학생들이 이중전공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외대 경영학과와의 비교 및 타 학교 언론관련 학과의 커리큘럼 및 홍보 방법 등의 비교를 통해, 한국외국어대학교 언론정보학부의 우수성을 목표 공중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캠페인의 방향을 제언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의 사례를 한가지 선택해 자세히 묘사하고, 이들이 보다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하기 위해 어떠한 변화가 필요할지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세요 여기서 변화의 대상은 특정한 사람, 학교, 정책, 법, 제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사회복지실천론_사회복지사들은 실천과정에서 다양한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며, 자신이 클라이언트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에 어려움을 경험하기에 책임 있는 자기 주장을 위한 연습과 점검이 필요하다 자신이 갖는 편견과 차별에 대한 태도를 점검, 자기 주장 정도를 점검해 제출하시오
- [점포개발] 점포설계의 순서, 정보수집, 건물현황조사, 임대차계약서
- [아동집단상담] 초등학생의 자신감향상 프로그램
- 본인이 거주하는 기초자치단체 (시, 군, 구) 내의 사회복지 사업법 제2조의 각 법률이 정하는 사회복지시설 현황을 조사 분석 하시오
- 사회복지행정의 정의 및 가치를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조사론] 신뢰도와 타당도의 개념과 종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와 관련된 연구목적과 연구대상을 설정하는 등 조사설계를 연습해봅니다
- 토양재배에 있어서 스마트팜 적용 기술 설계( 토양재배를 할 때에 적용한 스마트팜 기술에 대해 조사를 하고, 그 조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스마트팜의 아이디어나 기존의 스마트팜 기술에 대한 내용)
- 유아기 성장발달과 건강에서 정서발달과 사회성 발달 부분을 읽고 요약한 후, 유아기 정서발달과 사회성 발달이 중요한 이유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