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C소프트의 경영 전략에 대한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4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NC소프트의 성공 사례를 분석한 자료이며, NC소프트의 경영 전략에 대한 제언을 하였다.
(총 29페이지, A4 size)
- 목차
-
1. NC소프트 소개
2. 게임 산업 현황-특성, 트랜드
3. NC소프트 분석-4P, SWOT 분석
4. NC소프크 마케팅 전략 제언
5. 결론
- 본문내용
-
- NC소프트는 1997.3.11에 설립된 MMORPG게임 제작 및 퍼블리셔 업체로써 직원 수 약 3,000명으로 성장한 게임산업의 대기업이 되었다.
- 2007년 매출액 : 3,670억원 (매출액 49% 리니지1, 50% 리니지2가 차지)
- 약 200개 이상의 온라인월드에서 매달 전세계 4백만명 이상의 게이머가 NS소프트의 가상세계를 즐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