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C소프트의 경영 전략에 대한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NC소프트의 성공 사례를 분석한 자료이며, NC소프트의 경영 전략에 대한 제언을 하였다.

(총 29페이지, A4 size)
목차
1. NC소프트 소개
2. 게임 산업 현황-특성, 트랜드
3. NC소프트 분석-4P, SWOT 분석
4. NC소프크 마케팅 전략 제언
5. 결론
본문내용
- NC소프트는 1997.3.11에 설립된 MMORPG게임 제작 및 퍼블리셔 업체로써 직원 수 약 3,000명으로 성장한 게임산업의 대기업이 되었다.

- 2007년 매출액 : 3,670억원 (매출액 49% 리니지1, 50% 리니지2가 차지)

- 약 200개 이상의 온라인월드에서 매달 전세계 4백만명 이상의 게이머가 NS소프트의 가상세계를 즐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C 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 15Ⅳ. 타 구단의 마케팅 전략 184-1.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 184-2. LG 트윈스의 마케팅 전략 20Ⅴ. NC 다이노스의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 225-1. 프랜차이즈 스타 마케팅(Franchise Star Marketing) 225-2. 패션 마케팅(Fashion Marketing) 235-3. 소셜네트워크게임 마케팅(Social Network Game Marketing) 255-4. 복합야구단지 조성(Baseball Complex) 26Ⅵ. 참고 문헌 27Ⅰ. 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1.1 NC 다이노스 선정배경1.1.1 스포츠(야구)에 대한 관심

  • [마케팅전략] NC소프트의 리니지 장점과 단점 분석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경영학과 OOPS마케팅 원론 - 이수동 교수님 리니지의 마케팅전략목 차 Ⅰ. 서론 - 2Ⅱ. 본론 - 3제 1부 마케팅 환경의 분석과 전략 31. 온라인 게임이란 32. NC소프트는 43. 한국 인터넷 산업의 기반 현황 74. 온라인 게임시장의 성장과 원동력 - 95.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 NC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Ⅳ. 타 구단의 마케팅 전략4-1.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4-2. LG 트윈스의 마케팅 전략Ⅴ. NC 다이노스의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5-1. 프랜차이즈 스타 마케팅(Franchise Star Marketing)5-2. 패션 마케팅(Fashion Marketing)5-3. 소셜네트워크게임 마케팅(Social Network Game Marketing)5-4. 복합야구단지 조성(Baseball Complex)Ⅵ. 참고 문헌Ⅰ. 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1.1 NC 다이노스 선정배경1.1.1 스포츠(야구)에 대한 관심 증대2012년 한국 프로야

  • [경영전략] NC Soft 엔씨소프트 경영전략분석
  • 전략의 대안집중된 제품집중된 타겟집중된 수익구조NC Soft의 집중화 전략경영의 탄력성 부여1. 안정적인 수입원을 확보함으로써 재무적 리스크 감소2. 여성시장 또는 아동시장으로의 확장을 위한 교두보3. 기존 자산을 활용하여 다양한 게임 산업 진출 가능성4. 해외투자 등을 위한 안정적인 수익구조 확보타 게임업체M&A 실시수익구조의다변화내부환경환경분석문제제기Issue 2Issue 15. M&A 대상 기업 제안네오위즈 피망(www.pmang.com)장기간의 3

  • [경영전략분석] 엔씨소프트 NC소프트 경영전략분석
  • 소프트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바탕으로 한 인터넷 비즈니스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게임에 대한 첨단기술의 축적과 효율적 정보공유를 실천하는 지식경영을 추구하며 끊임없이 독창적인 기술을 창조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인간존중 경영 - 엔씨소프트는 각 구성원들의 창의적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유.무형의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기업의 역할이라고 생각하며 각 구성원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사람이 모든것에 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