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하나코비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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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하나코비

2.신제품이란??

3.신제품개발과정
-아이디어창출
-아이디어선별
-제품컨셉의 개발
-마케팅전략의 개발
-사업성분석
-시제품개발
-테스트마케팅
-상업화

4.락앤락현상황

5.SWOT분석및결론
본문내용
선택과 집중전략의 승리


㈜하나코비
신개념밀폐용기락앤락생산
밀폐용기전문업체
1985년 설립 : 주방 , 욕실 , 어린이용품 등 600여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
1997년부터 「락앤락」브랜드 하나로 통합

신제품이란??
소비자, 기업에 새로운 제품

.
.
.
아이디어창출

기업의 마케팅목표와 부합되는 신제품아이디어를 탐색하는 단계
<중요한 아이디어의 원천>
1.종업원들로부터 수집 (ex)제안함
2.소비자 조사를 통한 결과 분석
3.경쟁기업 정보,신소재 정보 활용
4.경쟁사의 성공요인,개발전략 분석
참고문헌
하나코비홈페이지http://www.hanacobi.co.kr/index.asp
락앤락써포터즈온라인페이지http://www.bethe1.co.kr/lock/index_01.asp
락앤락홈페이지
www.locknlock.com
락앤락의 신제품개발출시전략
KBS 신화창조의 비밀 (2004.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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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제경영] 락앤락 해외시장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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