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울릉 미네 워터` PR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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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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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릉 미네 워터” PR 전략
1. 제품 특성
2. 생수 시장 규모
3. 국내 시장 현황
4. 경쟁사 제품의 비교
5. SWOT분석
6. 울릉 미네 워터 STP전략
7. 제품의 컨셉
8. Target
- 본문내용
-
“울릉 미네 워터” PR 전략
1. 제품 특성
- '울릉미네워터'는 국내에서 시판되고 있는 해양심층수 관련 음용수로는 첫번째로 울릉도 현포리 앞바다 650m수심에서 취수하여 만든 제품임.
- 해양심층수 :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심해에서 취수하여, 유기물이나 병원균이 없는 청정한 물로써, 마그네슘,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 포함한 물.
- 효능 : 해양 심층수는 사람의 체액에 가장 가까운 물로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해 당뇨 및 혈전 치료, 신진대사 촉진, 피부 미용 개선 등의 효과.
- 해양 심층수를 탈염, 정제한 물에, 이온화모려칼슘 분말을 혼합. 국내 최초의 해양 심층수를 활용한 기능성 워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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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경쟁사 제품의 비교
1) 국내 생수
● 제주 삼다수(농심)
- 시장판매 1위 고수(25.8%)
- 현재 전국적인 넓은 유통망 보유. (농심의 체계화된 유통망과 전국을 커버하는 네트워킹 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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