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주류시장에 뛰어든 참아일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선정이유
제품소개
해양심층수
외부분석(사회적환경)
자사분석
경쟁자분석
SWOT 분석
앞으로의 방향성
본문내용
주제 선정 이유


보다 공감 할 수 있고 생각 할 수 있는 소재.
출시 된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마케팅의 방향성의 제시 가능성 많음.
약점이 많은 제품이기에 마케팅의
필요성 강조.


제품소개


발매일 : 2008년 4월

제품명 : 참아일랜드

의 미 : ‘소주의 참 맛’이라는 의미인 ‘참’과울릉도 해양심층수를 상징하는‘Island’의 합성어

특 징 : 청정해역 울릉도 바닷속 650m에서 채취한 해양심층수를 사용하여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함께 뛰어난 청량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급 소주

용 량 : 360ml
알코올 도수 : 19.5%


해양심층수


해양 심층수란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 이하에 존재하는 맑고
깨끗한 바닷물을 말한다.
물의 성분이 인체의 체액과 비슷하고
특히 여성의 양수와 유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떤제품이 있나

CJ 울릉 미네워터’
워터비스 -‘몸애좋은물’
건봉다시마장식품 - 간장과 된장
풀무원 - 두부 제품에는 해양심층수를
이용했다고 표기
해양심층수로 만든 음료와 아이스크림
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

왜관심을 모으나


아토피, 천식, 알레르기 등에 효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현저하게
떨어짐
피부 노화를 막는 콜라겐의 활성도
를 높임

참고문헌
금복주 http://www.kumbokju.co.kr/
참이슬fresh http://www.chamisulfresh.com/
처음처럼 http://www.soju.co.kr/
참소주 http://www.charmsoju.com/
대한주류공업협회 http://www.kalia.or.kr/
국세청 http://www.nts.go.kr/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한국아이닷컴 http://www.hankooki.com/
이데일리 http://www.edaily.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Out Back steak) 글로벌마케팅사례
  • 시장에 뛰어든 많은 패밀리레스토랑이 현재 경영악화의 늪으로 빠져들고 있다.삶에 질이 향상됨에 따라 고객의 욕구가 다양해지고 있는 지금 패밀리레스토랑 또한 이러한 추세에 부합하는 독특함으로 승부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점에서 아웃백은 상당히 늦게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뛰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패밀리레스토랑과 차별화된 분위기와 가격대비 질 높은 음식, 체계화된 경영과 공격적 마케팅 등으로 매년 높은 성장률을

  • Global Marketing Out Back steak 사례
  • 시장에 뛰어든 많은 패밀리레스토랑이 현재 경영악화의 늪으로 빠져들고 있다.삶에 질이 향상됨에 따라 고객의 욕구가 다양해지고 있는 지금 패밀리레스토랑 또한 이러한 추세에 부합하는 독특함으로 승부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점에서 아웃백은 상당히 늦게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뛰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패밀리레스토랑과 차별화된 분위기와 가격대비 질 높은 음식, 체계화된 경영과 공격적 마케팅 등으로 매년 높은 성장률을

  • 외식산업의 케이스 연구 아웃백
  • 시장에 뛰어든 많은 패밀리레스토랑이 현재 경영악화의 늪으로 빠져들고 있다.삶에 질이 향상됨에 따라 고객의 욕구가 다양해지고 있는 지금 패밀리레스토랑 또한 이러한 추세에 부합하는 독특함으로 승부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점에서 아웃백은 상당히 늦게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뛰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패밀리레스토랑과 차별화된 분위기와 가격대비 질 높은 음식, 체계화된 경영과 공격적 마케팅 등으로 매년 높은 성장률을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시장으로 부상하게 되며, 혁신에 대한 수용이나 소비 행태 면에서도 기존 주류시장과 상당히 다른 양상을 보인다. 이러한 인터넷 시장의 이질적인(Heterogeneous) 성격으로 인해, 기존 경로와의 갈등은 미미하여 이들을 대상으로 한 기존 대기업들의 마케팅도 활성화되나 직접판매보다는 아마존, 오토바이텔과 같은 쇼핑몰이나 인포미디어리들을 통한 간접적인 사업참여가 일반적인 형태가 된다.◇ 인터넷의 효과적인 활용 전략시나리오 작성의 목적은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시장에 성장 1928년- 제 4회 암스테르담 올림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올림픽 연계활동 시작 암스테르담 올림픽에 참석한 미국선수단을 위해 코카콜라 1000상자 제공1930 ~1931년- 화가 해든 선블럼(Haddon Sundblom) 코카콜라 광고를 통해 흰턱수염, 빨강모자의 인자한 산타클로스 모습 소개. (오늘날 이런 산타클로스의 모습은 코카콜라의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전세계적으로 크리스마스와 함께 꿈과 사랑을 전해주는 인물로 자리잡음.)1940 ~ 1941년- 로버트 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