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CJ제일제당 울릉 미네워터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의 선정 동기 및 소개
2.국내 시장 현황 및 분석
3.목표시장소개및 STP 분석
4.마케팅전략및 향휴 계획
- 본문내용
-
1. 제품의 선정 동기 및 소개
1) 제품의 선정동기
-물은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영양소
-최근 환경 오염의 심화에 따라 안전한 물 공급의 필요성이 높아짐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증가
-깨끗하고 건강을 생각한
-> CJ 울릉 미네워터 선정!!
2) 프리미엄 생수란?
-미네랄 성분을 강조한 생수
-물의 구조 변경을 강조한 생수 ex) 육각수
-천연 알칼리수가 아닌 인위적인 알칼리수 또는 전해 환원수
-해양 심층수
-산소수
3) 제품의 소개 및 특징
-해양 심층수란?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약200m 이하의 해수
-바닷물이 빙하와 만나 해수의 온도가 내려가면서 가라앉는 물
-2℃정도에서 생성 표층수와의 온도차이로 섞이지 않고 띠를 형성
- 참고문헌
-
네이버 까페 : 해양심층수연구소와 웰빙동아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www.kotra.or.kr
한국무역협회 : http://www.kita.net/
CJ제일제당㈜ : 울릉 미네워터 홍보자료
웅진코웨이㈜ : 2005 중국 생수시장 동향조사
울릉미네워터㈜ : 사업계획서
중국시장 마케팅(전략과 사례) – 박영사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