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아이팟 iPod 광고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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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상황분석

Ⅱ. 광고 전략

Ⅲ. 크리에이티브 전략

Ⅳ. 매체 전략
본문내용
선 정 배 경

한국 MP3P 시장에서

애플 ipod 의 고전.

회 사 소 개
Introduction 설립배경


1976년 워즈니악과 잡스는 700달러도 채 안되는 돈으로 애플 컴퓨터 설립.
2년 만에 애플 사는 미국 내에서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회사 중의 하나로 성장.
1984년 매킨토시를 발표
2001년 mp3 “iPod” 발표.



애플사가 위치한 미국 샌프란시스코 산타클라라 계곡 부근의 “쿠퍼티노”는 원래 사과를 비롯한 각종 과수가 가득한 과수원이었음.

한입 베어먹도록 도안한 이유!
베어먹는다는 표현이 Bite로써 컴퓨터의 Byte와 유사함.
아담이 에덴동산에서 처음으로 사과를 한입 먹자 인간으로서의 자각이 생겼다는 성서의 내용을 시각화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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