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인지 부조화로 인한 광고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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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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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M7과 인지부조화이론
2. 날씬한 몸매와 맛있는 디저트 사이의 인지부조화이론
3. 거꾸로타는보일러와 인지부조화이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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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는 디저트를 즐기는 ‘스칼렛’이 몸매관리의 필요성을 느꼈을 때 : 인지 부조화 발생코르셋을 조이며 부조화를 해소하려 해보지만 역부족 저지방 디저트가 나왔으니 : 부조화 완전 해결
인지부조화를 해결 하려면 보일러를 바꿀 수 밖에..
기름보일러의 이점을 선택
∇
연료값이 저렴한 ‘거꾸로 보일러’가
가스보일러 뿐 아니라 기름보일러도 있다?
: 선택하지 않은 대안의 매력증가!
∇
“바꿀꺼야” : 부조화 해소를 위해 기존의 선택 취소를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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