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쉽] 스타벅스의 하워드 슐츠 리더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 경영자인 하워드 슐츠의 리더쉽에 관해서

조사 발표한 PPT자료입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세요..
목차
▣ 주제 선정 동기

▣ 하워드 슐츠 소개

▣ 하워드 슐츠의 리더쉽 8법칙

▣ 요약 및 결론
본문내용
▣ 주제선정동기
단 한 개의 점포에서 출발
10년 만에 2000여 개의 스토어
현재 전 세계 6000여 개
최고의 커피 브랜드로 등극
How ?

▣ 스타벅스의 발전 요인
소비자 패턴의 변화
질 좋은 제품 구매
서비스 선호
CEO 하워드 슐츠
빛나는 리더쉽
인간중심 경영

▣ 하워드 슐츠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더십의이해]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리더십
  • 스타벅스 커피를 맛보게 되었다.처음에는 거부감이 있었지만 접할수록 특이한 향과 맛이 중독성 있게 다가왔다. 하지만 대부분 사업을 하면 떠오르는 IT나 다른 첨단 산업에 투자하는 것과는 달리 커피로 사업을 시작했다는 점과 커피라는 상품으로 이렇게 큰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었다는 점은 내게 아주 흥미로운 사실이었다.우선 그의 생애와 활동을 간략히 본 뒤 스타벅스를 성공으로 이끈 그의 리더쉽에 대해 살펴 보자.서론-하워드 슐츠의 생

  • [경영] 유명경영인 리더쉽사례 -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
  • 유명경영인 리더쉽사례-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 -목 차리더쉬 이란스타벅스 회사하워드 슐츠하워드 슐츠리 더 쉽결론1.리더쉽리더쉽의 정의사회․정치적 개념경영관리적 개념 집단의 활동을 공동의 목표로 지향케 하는 한 개인의 활동한 상활 속에서 행사되어지며, 의사소통 과정을 통하여 명시된 목표의 달성을 지향하게 하는 대인간의 영향력 기대와 상화작용 속에서 조직을 주도하고 유지하는 것한 사람이 어떤 종류의

  • [경영학]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리더쉽, 리더십
  • 경영학 입문REPORT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리더쉽 ( Pour Your Heart Into it ) 목 차 ■ 서론 - 인물설정 동기■ 본론 - (1) 하워드 슐츠의 생애와 활동(2) 하워드 슐츠의 리더쉽1. 배려 = 관계 지향적(미시건, 오하이오 주립대학 연구)2. 변혁적 리더쉽 3. Vroom &Yetton의 규범적 의사결정 모델4. 경로-목표 이론5. Likert의 관리 시스템 이론6. Risk-taker7. Be a big thinker8. Be a Ethical = Be trustworthy■ 결론 - 하워드 슐츠의 리더쉽을 통한 교훈■ 참고자료서 론 - 인물

  • [리더십] 스타벅스 성공신화 리더쉽
  • 하워드 슐츠가 만들어낸스타벅스스타벅스 성공신화 리더쉽    목   차   서론 - 설정 동기 본론 -  (1) 하워드 슐츠의 생애와 활동              (2) 하워드 슐츠의 리더쉽                1. 배려 = 관계 지향적                2. 변혁적 리더쉽                 3. Vroom & Yetton의 규범적 의사결정 모델                4. 경로-목표 이론                5. Likert의 관리 시스템 이론            

  • 인물중심의 리더쉽 사례 -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
  • 『인물중심의 리더쉽 사례』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Ⅰ.리더쉽이란?조직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구성원들을 일정한 방향으로 이끌어 성과를 창출하는 능력과 포용력.Ⅱ.하워드 슐츠의 리더쉽 사례“스타벅스는 브랜드 전략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할 수 없었다. 언제부터인지 사람들은 하나의 브랜드가 5년도 안되어 전국적으로 알려진 것은 특이한 것이라고 말했다. 뒤돌아 보건대 스타벅스는 어떤 경영학 서적에도 있지 않은 방법으로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