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웃렛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Premium Outlet 소개
 
3. 해외 Premium Outlet – 현황,
종류 및 특징


4. 여주 Premium Outlet – 소개,
현황,
마케팅 및 성공전략,
문제점

 5. 국내 Premium Outlet의 발전방향 및 결론

본문내용
1. 선정동기

우리나라에는 대규모의 Premium Outlet의 형태가 처음 시도되는 만큼 장점 및 단점이 계속해서 이슈화 되고 있다.
이러한 현황의 분석을 통해, 앞으로 오픈 될 Premium Outlet이 더욱 발전된 형태로 안착될 수 있도록 성공적 방법을 모색해본다.


2. Premium Outlet
소개


아웃렛(outlet) : 소매점(제조업자의)계열 판매점, 직판점, 백화점이나 제조업체에서 판매하고 남은 재고상품이나 비 인기상품, 하자상품 등을 정상가의  절반 이하의 매우 싼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상설 할인 판매점

프리미엄 아웃렛 : 프리미엄 아웃렛은 새로운 유통형태로 일반 상설타운이나 아웃렛 매장과 달리 기본 의류매장 외에 미용실, 어린이 놀이방, 커피 숍, 식당 가, 생활잡화점, 금융기관 등이 입점해 테마파크형 아웃렛 형태를 띠고 있음

미국에서 처음 오픈 하였고, 이월상품 할인 전문매장으로 세계 유명브랜드의 이월상품을 20~90% 정도 할인해서 판매.

미국에는 현재 수십 개의 매장이 운영됨

일본에는 도쿄 근교의 고템바, 닛코 근교의 사노, 후쿠오카의 도스, 오사카 근교의 린쿠타운이 운영됨

매장 전체가 매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어이없네요...
  • ru***
    (2009.09.30 23:44:51)
회원 추천자료
  • 백화점 BIG 3 국내 아울렛시장 영업현황 및 경영전략
  • 프리미엄형293017개 빅3중 가장 많음 (프리미엄 5개 도심형 12개) 향후 2년내 수도권과 주요 도시에 아웃렛 9곳을 추가한다는 계획롯데 자체 편집숍 : 훌라, 꽁뜨와데꼬또니에, 헤르본, 타스타스, 짐보리등 입점개별 브랜드 : 프라다, 휘슬러 등이 입점 > 휘슬러의 경우 세계최초 아울렛 입점이천 프리미엄 아울렛 : 설립 당시 5만 3000㎡ ‘최대 아울렛’ 이라는 프리미엄아울렛의 명칭을 사용 >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2만 6000㎡에서 5만 3400㎡로

  • [패션 유통의 다크호스 아울렛(Outlet)] 패션 유통의 다크호스 아울렛(Outlet)
  • 프리미엄 아웃렛3)컨소시엄으로 개발(REITs와 같은 펀드 조성) 부산 해운대사업자 또는 부동산 개발업자가 개발 타운부평 아이즈빌☞유통업체 출신이나 대리점 운영 경험이 많은 개인 아웃렛 2)독자적 디벨로퍼가 개발 분당죽전 아웃렛 타운1)자생적으로 형성 F/X:㈜한섬, 마리오아웃렛2)패션업체가 아웃렛 개발 2001아울렛, 세이브존☞부도 또는 경영악화로 자금 흐름이 어려운 업체 인수 백화점형 1)기존 백화점이나 쇼핑

  • [유통론] 아울렛의 등장 및 변화에 따른 유통환경변화
  • 프리미엄아웃렛도 주말이면 2만~3만명이 찾고 있다. 지난해 가을과 비교하면 매출도 10% 이상 올랐고 3월 매출은 전월에 비해 20% 이상 증가했다. 인터넷쇼핑몰에서도 아웃렛 매장이 인기다. CJ몰은 지난달 10일 TV홈쇼핑 아울렛을 오픈하고 CJ홈쇼핑 TV방송이나 CJ몰의 동영상 쇼핑몰 eTV 홈쇼핑에서 판매했던 제품을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이 매장에서 소개하는 상품은 이월상품으로 정가 대비 최대 66%까지 할인해 준다. 패션 잡화 보석을 중심으로 디지

  • [경영전략] 신세계 기업분석 및 유통전략
  • 아웃렛○ 아웃렛 산업의 특성업 태시장규모할인점23조원백화점17조원아웃렛7조원슈퍼마켓7.4조원무점포15조원지역매장 수서울권21경기권56강원권7영남권19충청권8호남권7업태별 시장 전망(단위 : 조원)구분백화점마트Mall형중저가아웃렛Town형프리미엄아웃렛유통시장전체2006년18.125.57.40.6(07년실적)141.62010년(예상)20.239.49.31171.6신장율2.78%11%6%19%5%출처 : 롯데백화점 유통산업연구소 할인점과 동시 시장 진입‘9

  • [A+] ELAND 이랜드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분석 [HWP]
  •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새롭게 개장했다. 총 영업면적 1만1000평의 강남점은 홈인테리어전문관과 패션전문관, 킴스클럽 등 3개의 영업부문으로 구성돼있으며 문화센터와 식당가, 1000대 규모의 주차공간 확보등 백화점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진국형 아울렛이다. 이랜드는 각 뉴코아의 점포들을 고급 백화점, 할인점, 프리미엄 아웃렛 등 3개 형태로 나눠 운영하고 있으며 총 매출 1조원, 영업이익 500억원을 달성할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총 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