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롤리타 렘피카 브랜드관리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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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주제 선정이유

Ⅱ. 제품소개

Ⅲ. 해외진출

Ⅳ.롤리타 렘피카의 탄생

Ⅴ.브랜드 관리 성공요인

Ⅵ.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
본문내용
Ⅰ. 주제 선정이유

현재 향수의 종주국인 프랑스에서  매출 3,4위를 차지하며
세계 향수시장의 관심대상으로 떠오른 브랜드

‘Lolita Lempicka‘ 우리나라 화장품 브랜드 1위인 태평양 제품

세계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 Top 10 진입을 목표

성공의 발판을 마련해준 ‘Lolita Lempicka‘의 브랜드
전략을 주제로 선정

 1. ‘Lolita Lempicka‘

 “순수하고 자유 분방한 소녀와 자신만의 세계가 있는
여인과의 만남, 아련한 추억이 담긴 과거와 내일에의 기대를
담은 현재의 공존을 컨셉으로 출발한 롤리타 렘피카는
디자이너의 끝없이 펼쳐지는 상상력을 현실이라는 캔버스
위에 고스란히 옮겨 놓은 향수로서 자신 안에서 상반되는
모든 면들을 받아들이면서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자유롭게 표현하고자 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향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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