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롤리타 렘피카 브랜드관리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주제 선정이유
Ⅱ. 제품소개
Ⅲ. 해외진출
Ⅳ.롤리타 렘피카의 탄생
Ⅴ.브랜드 관리 성공요인
Ⅵ.향후 브랜드 관리 전략
- 본문내용
-
Ⅰ. 주제 선정이유
현재 향수의 종주국인 프랑스에서 매출 3,4위를 차지하며
세계 향수시장의 관심대상으로 떠오른 브랜드
‘Lolita Lempicka‘ 우리나라 화장품 브랜드 1위인 태평양 제품
세계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 Top 10 진입을 목표
성공의 발판을 마련해준 ‘Lolita Lempicka‘의 브랜드
전략을 주제로 선정
1. ‘Lolita Lempicka‘
“순수하고 자유 분방한 소녀와 자신만의 세계가 있는
여인과의 만남, 아련한 추억이 담긴 과거와 내일에의 기대를
담은 현재의 공존을 컨셉으로 출발한 롤리타 렘피카는
디자이너의 끝없이 펼쳐지는 상상력을 현실이라는 캔버스
위에 고스란히 옮겨 놓은 향수로서 자신 안에서 상반되는
모든 면들을 받아들이면서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자유롭게 표현하고자 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향수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