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판매량 증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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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1. Issue Definition
2.2. Environmental Analysis
2.1.Research
2.2.S / O
2.3. S / C

3. Reference
본문내용
SUMMURY


2006. 12. 29 ) Launching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의 경쟁제품으로 성장

판매량은 상승 But 시장점유율의 격차 큼

Interview, Focus Group, Experiment, Survey

젊은 층 공략 마케팅 전략 수립


Banenigma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의 Banana
+
‘수수께끼’ 의 Enigma

참고문헌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www.bingba.co.kr
매일유업
www.maeil.com
남양유업
company.namyangi.com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
한국낙농협회
http://www.naknong.or.kr/
코참비즈
http://www.korchambiz.net/
한국방송광고공사
http://www.kobaco.co.kr/
http://blog.naver.com/webc?Redirect=Log&logNo=110021835570
헤럴드경제
조선일보
매일경제
식품환경신문
캠퍼스 헤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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