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판매량 증가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 Issue Definition
2.2. Environmental Analysis
2.1.Research
2.2.S / O
2.3. S / C
3. Reference
- 본문내용
-
SUMMURY
2006. 12. 29 ) Launching
↓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의 경쟁제품으로 성장
↓
판매량은 상승 But 시장점유율의 격차 큼
↓
Interview, Focus Group, Experiment, Survey
↓
젊은 층 공략 마케팅 전략 수립
Banenigma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의 Banana
+
‘수수께끼’ 의 Enigma
- 참고문헌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www.bingba.co.kr
매일유업
www.maeil.com
남양유업
company.namyangi.com
서울우유
www.seoulmilk.co.kr
한국낙농협회
http://www.naknong.or.kr/
코참비즈
http://www.korchambiz.net/
한국방송광고공사
http://www.kobaco.co.kr/
http://blog.naver.com/webc?Redirect=Log&logNo=110021835570
헤럴드경제
조선일보
매일경제
식품환경신문
캠퍼스 헤럴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