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7P분석
6. 마케팅전략
7. 성공요인분석
8. 향후 전략
본문내용
전국 470여 개의 직영점 및 가맹점 개설, 운영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1위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국내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
기업소개
아이스크림에 대한 인식 변화
경제성장에 따라 사회.문화적 수준향상 : 식생활 다양화, 고급화
기후,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즐기는 기호식품으로 자리매김
국내시장 점유율 56%
Baskin Robbins
시장환경분석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장 특성
라이프 스타일의 서구화
소비 문화의 고급화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증가
아이스크림의 시장규모가 1조원대로 거대해짐
아이스크림의 시장 규모는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됨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각자의 영토를 확장하려는 브랜드들간의 경쟁이 치열해짐
시장환경분석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장 (PLC)
시장환경분석
아이스크림 시장 선점 높은 점유율
색다른 맛의 제품 개발 다양한 제품
체인화된 직영점 확고한 유통망
해피 포인트 카드 재방문 촉진
최첨단 시설 구비
참고문헌
www.baskinlobbins.co.kr
www.ikfa.or.kr
www.foodbank.co.kr
www.maxconsulting.co.kr
www.fnnews.com
blog.naver.com/imwook
마케팅 무작정 따라 하기 - 함주한, 길벗, 2005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관한 조사 - ㈜ 폴에버
웰빙 문화의 등장과 향후 전망 - SERI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연구] 배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스킨라빈스 향후전략 제안
  • 배스킨라빈스31 마케팅 성공사례연구CONTENTS1. 배스킨라빈스 31 기업소개(1) 배스킨라빈스 기업개요(2) 경영철학 2. 베스킨라빈스 기업 성공요인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1) 시장규모분석(2) 시장현황분석4. 배스킨라빈스 SWOT분석5. 배스킨라빈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배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1) 결론(2) 향후

  •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 PPT] 베스킨라빈스 성공비결과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베스킨라빈스 향후방향제언
  • 배스킨라빈스는 외국 브랜드와 고가격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의 틈새시장을 노려현지화 전략을 세움으로써 전 세계 지점 중 한국시장을 마케팅 하는데 성공한 기업다양한 메뉴, 독특한 맛, 편안하고 아늑한 핑크 빛의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 등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을 끌어 모았으며, 결국 마케팅에 성공 고가의 가격 외국 브랜드들의 국내 시장 진입경쟁사들의 비슷한 제품군 출현주 고객 층의 폭이 좁음제조원가를 절감. 저가의 상품을

  • [서비스경영] 배스킨라빈스31의 서비스 실무사례
  • 배스킨라빈스 사례는 오늘날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고찰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보여준다. 1985년 타겟 마케팅이 없던 한국 시장에 소비자 마인드를 가지고 꾸준히 소비자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구축해 온 것이 성공의 주요인이다.배스킨라빈스가 어떻게 소비자를 바라보았으며 타겟은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그리고 IMF 이후 소비심리 회복이 마케팅 전략에 어떻게 반영되었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제 3 절. 연구 방법

  • [촉진관리] 던킨도너츠 촉진 전략
  • 전략들어가기에 앞서.이 보고서는 ‘촉진 관리’ 수업의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성장 요인과 미래를 전망한다.본 4조가 선정한 ‘던킨 도너츠’는 현재 한국의 도너츠 전문 매장의 선두주자이자 상위 기업으로써, 외국계 외식업체가 한국에서 성공한 큰 사례이자 촉진 전략의 적절한 이용 사례로 후발주자들의 롤 모델이 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26일 보스턴에서 열린 글로벌 던킨 브랜드 (던킨 도너츠, 배스킨 라빈스)에서 던킨

  • [소비자행동론] 베스킨라빈스 분석
  • 전략6. 4P MIXⅢ. 결 론I. 서론1.기업소개1) 배스킨라빈스의 탄생배경워싱톤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 을 하던 버튼배스킨(BortonBas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 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실 험 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 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 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