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 PPT] 베스킨라빈스 성공비결과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베스킨라빈스 향후방향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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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킨라빈스 성공비결과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베스킨라빈스 향후방향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베스킨라빈스의 향후뱡향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베스킨라빈스 기업소개
(1) 베스킨라빈스 개요
(2) 베스킨라빈스 연혁

2. 베스킨라빈스 성공비결

3. 베스킨라빈스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경쟁사분석 (Competitor)
(3) 소비자분석 (Customer)

4. 베스킨라빈스 SWOT분석

5. 베스킨라빈스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베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베스킨라빈스 향후전략제안

8.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3. 효율적인 신제품 개발 및 출시
1) 베스킨라빈스는 소비자들과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기존 제품에 대한 만족도 조사와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 조사를 바탕으로 신중한 개발 및 출시
2) 베스킨라빈스는 자체 개발되고 있는 제품 종류는 많지만 실제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제한적인 면을 감안하여 효율적인 신제품 개발 및 출시가 요구됨

(4) 제조 기술 부문 유지
1)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자체 개발을 하여 활발한 역수출을 꾀하여야 함
2) 매장용 LCD 모니터 간판 개발 등과 같은 비 관련사업 확장

(5) 배달서비스의 충분한 홍보
1) 베스킨라빈스 기존의 배달시스템의 미비한 홍보로 인해 활성화되지 않고 있음을 감안 하여 SNS를 통한 홍보와 와 App의 개발로 접근성을 한층 더 높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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