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브랜드 자산의 구축과 전략 COUNTESS MARA - 브랜드 인지도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02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브랜드 소개
브랜드역사
국내현황
Brand Identification
Brand Image
Brand Category concept
Brand Spirit
설문조사
설문방법
설문조사 결과 분석
An Interview
브랜드 재인
브랜드 회상
본문내용
브랜드의 역사

창시자 Lucilla Mara de Vescovi 1893년 로마 출생
1926년 미국인 테니스 챔피언 Malcom D Whitman 와 결혼후 그녀의 남편의 넥타이는 항상 똑같은 흐릿하고 무딘 형태를 유지하는것을보고 그녀는 실크 소재의 드레스 원단에서 착안한 새로운 넥타이를 만들기 시작했고 새로운 넥타이를 매는 매 순간 주위로부터 적지 않은 찬사를 받는데에 놀랐다고 한다.

결국 그는 라켓 클럽에서 만난 몇몇 친구들에게 자신의 넥타이를 나눠주기 시작했는데 이들이 CM 넥타이를 매기 시작한 시초가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관리][기업][기업 위기관리]기업 위기관리(리스크관리), 기업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기업 경영관리, 기업 인사관리, 기업 정보관리, 기업 부동산관리(부동산자산관리), 기업 인적자원관리
  •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Ⅲ. 기업 경영관리1. 경영(관리)이론의 발전체계2. 고전이론1) 과학적 관리론2) Fayol의 경영과정론3) Weber의 관료제론(Bureaucracy)4) 고전적 경영이론의 특색과 평가3. 신고전이론1) 초기 인간관계론 : Mayo와 Roethlisberger의 Hawthorne 공장 실험2) 후기 인간관계론(행동과학적 접근)Ⅳ. 기업 인사관리Ⅴ. 기업 정보관리1. 경영2. 의사결정3. 경영의 의사결정1) 전략적 의사결정2) 관리적 의사결정3) 업무적 의사결정Ⅵ

  • 마케팅관리론-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문화상품 마케팅의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관리론-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서론 - 1.현대사회에서 문화2.문화산업3.문화상품마케팅 1)문화상품마케팅의 현황2) 문화상품 마케팅의 시장 특징3)문화상품마케팅의 이해4.문화마케팅과 문화상품마케팅의 차이*컬덕=문화상품에 대하여본론 – 1.문화상품 마케팅의 성공사례1)막걸리2)온돌3)난타2.문화상품 마케팅의 실폐사례1)레옹22)한복3.문화상품 마케팅의 4P결론 – 1.문화상품의 발전방향/전망1.현대사회에서 문화

  • [마케팅원론]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적 수출마케팅 전략
  • 전략에서는 첫째, 해외홍보를 강화해야 한다. 그럼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제고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둘째, 신속한 A/S망을 구축해야 한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대기업과의 연대방식 등 다각적인 검토와 노력이 요구된다. 유통전략에서는 첫째, 다양한 유통경로를 이용한다. 복수경로를 활용하여 세분화된 시장을 커버할 수 있다. 둘째, 유통경로를 단축시킨다. 이를 통해 시장통제력을 높일 수 있다.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서는 첫째, 웹

  • 촉진관리론-IMC 성공 사례를 정리하시오
  • 마케팅 패러다임 즉 포스트모던 마케팅으로 전환이 이루어졌다. 이에 다양화개성화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욕구를 반영하여 이에 대한 효과적이면서 다양한 마케팅을 추구하기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이 등장하게 되었다. 슐츠교수는 IMC란 고객집단에 대한 지속적이면서 일관성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합적으로 운용하여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고 이를 매출로 연결하는 과정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이에 전략적 마케팅

  • 버버리(Burberry)의 명품 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 환경분석, 마케팅, 경영 전략
  • 관리-Conciege Service(여행)호텔 할인Part 5.실 행 계 획5)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기간별 전략 계획Part 5.실 행 계 획6) Strategy Schedule디자인 제휴(6개월)체형 측정 시스템(1년)Flagship Store(5년)브랜드 확장(3년)세련된디자인의이미지확립체계화 된고객 Database구축을 통한맞춤 서비스다양한소비자의Needs를충족브랜드이미지의고급화단기장기요약1. 버버리의 시작체크무늬로 대표되는 영국황실의 명품으로 탄생함.2. 위기디마케팅 실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