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미국시장진출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3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해외진출배경
3. 시장환경분석
4. 미국진출과정
5. 미국진출전략
6. 성공요인분석
7. 향후 전망
본문내용
-Product : 기존 한국 시장의 제품 표준화해 진출
-Main target : Asian society
-Place : 개인 소유 점포
브랜드 이미지 관리 및 시장에 한계
1979년 AMORE PACIFIC USA Inc. 설립
-Product : 미국 고객들에게 맞춘 현지화 제품
-Main target : 미국의 최상류층 고객
-Place : 미국 내 최고급 유통망
기존 APUSA법인과 별개로 운영
2001년 AMORE PACIFIC NY Inc. 설립
미국진출과정
Prestige Brand Image
Who you are?
What is it?
Brand Story
뛰어난 제품력
효과적 유통
Prestige Brand Image 형성 성공
미국진출전략
Brand Story
효과적 유통
Prestige Brand Image 형성 성공
Prestige Brand Image
Who you are?
What is it?
뛰어난 제품력
미국진출전략
현지 시장 특성에 맞춘 철저한 현지화 전략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성장세
유기농·천연 화장품의 유행
미국 화장품 시장 변화
참고문헌
www.amorepacific.co.kr
www.miraeasset.com
www.kcia.or.kr
www.scsk.or.kr
www.kotra.or.kr
www.csmt.co.kr
www.synovate.com
www.hjp.co.kr
www.sisapress.com
www.naeil.com
marie claire - 2006
2007 국내화장품 시장현황 및 전망 - 하나금융
아모래퍼시픽 사회공헌활동 백서- 아모레퍼시픽, 2005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 이은엽, emars, 2004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집2 - 장세진, 박영사, 2004
화장품산업의 시장현황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아모레 퍼시픽㈜ 경영전략
  • 퍼시픽(AMOREPACIFIC)은 국내에서의 높은 시장점유율에 안주하지 않고 외국 화장품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글로벌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20위권의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동시에 ‘2015년 글로벌 TOP 10이라는 또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랑스와 중국, 미국 등 3대 축을 중심으로 해외사업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 조는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으로 성공하게 된 경영전

  • [국제마케팅] 롤리타렘피카 프랑스 마케팅전략
  • - 롤리타 렘피카의 프랑스 시장 성공 사례 국제 마케팅 사례 조사목 차서론1. 롤리타 렘피카 선정이유2. 아모레 퍼시픽 소개본론1. 진출시장분석 – 프랑스 향수 시장2. 시장 진출 방식3. STP전략4. 4P전략5. SWOT분석 – 롤리타 렘피카의 성공요인 분석6. 성과결론참고문헌서론1. 향수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 선정이유아모레 퍼시픽은 다양한 화장품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치열한 국내 화장품 시장에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국제사업 분석
  • Amorepacific1,769,010기간매출총액향후 분석성공 또는 실패 이유 분석국제사업조직 및 인적 구성국제사업방식국제경영전략About A.P기업소개경영이념기업이념지주회사체제출범, 일본 시장 진출,듀폰 어워드 및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경희대 한방미용연구센터 설립제1회 AMOREPACIFIC 여성과학자상시상AMOREPACIFIC Global Operations (AGO)신설라네즈, 글로벌 면세점사업 진출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대전지역사업부 사옥 준공 제3회 아모레퍼시픽 여성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 제 경 영『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목차Ⅰ. 서론1. 아모레퍼시픽 소개2. 화장품 산업 현황3. 아모레퍼시픽 국내 경영 현황4. 해외진출배경Ⅱ. 본론1. 프랑스 시장의 실패 사례(1) 시장 분석 - 소비자 트랜드 / 경쟁기업분석(2) 진출 전략➀ 진출방향 설정➁ 브랜드 선정( SOON / LIRIKOS )(3) 실패 요인2. 중동 시장의 성공 사례(1) 시장 분석➀ 걸프 연안 및 아라비아반도 - UAE, 이란➁ 지중해 연안 - 요르단➂ 북부 아프리카 - 리비아(2) 진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 진출 전략
  • AMOREPACIFIC Trading Co.Ltd.AMOREPACIFIC Cosmetics (Shanghai) Co.,Ltd프랑스AMOREPACIFIC EUROPE S.A.S미국AMOREPACIFIC US, INC.일본AMOREPACIFIC JAPAN CO., LTD.대만AMOREPACIFIC Taiwan Co.,Ltd.Taiwan AMORE Co.,Ltd.싱가폴Laneige Singapore Pte.,Ltd.말레이시아Amorepacific Global Operations Pte.Ltd.홍콩LANEIGE MALAYSIA SDN BHD.AMOREPACIFIC HongKong Co.,Limited태국AMOREPACIFIC (Thailand) LIMITED2)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전략– 글로벌 TOP10을 향한 글로벌 사업 추진향후 세계 화장품은 북미, 서유럽 등 선진시장이 경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