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T `T` 티 추구해야 할 광고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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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이동통신시장 환경 분석
✻SKT 'T'의 SWOT분석
✻KTF 'SHOW'의 SWOP분석
✻ 현 T 광고의 문제점
✻해결방안

본문내용
✻이동통신시장 환경 분석

더 이상 '제품에 대한 홍보'만으로는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없음

고객을 끌 어들일 수 있는 방법은 다른 이동통신사 소비자를 뺏어 오는 일밖에 없음.

다른 브랜드가 넘볼 수 없는 확고하고 좋은 이미지를 쌓아야만 차별성이 거의 없는 제품들 간의 구매에 있어서 결정적 선택권을 갖게 됨.


Strength
- 독점적 시장 지배력과 자본력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고객 충성도

Weakness

- 타사에 상대적 비싼 가격
- 독점적 이미지
-결합상품 연계 시 제휴사(HTI)와의
이해관계 충동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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