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STP 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헤지스는?
2.헤지스가 처한 시장상황.
3. 헤지스의 초창기 광고전략.
4.헤지스 비교광고 –Good bye pole
5.헤지스 광고의 성과.
6.헤지스 광고전략의 변화.
- 본문내용
-
헤지스는?
2000년 8월 런칭.
심볼 ‘h’는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가 에드워드 가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하는 문장으로 대표적 충견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
브랜드 네임 ‘hazzys’는 영국 캠브리지 대학
조정팀인 Rowing Club에서 유래.
컨셉과 목표: 트레이디셔널 캐주얼.
전통과 뿌리를 소중히 여기면서 도전정신을 가진
25~35세 남성.
헤지스가 처한 시장상황.
헤지스가 추구하는 트레이디셔널 캐주얼시장 상황
폴로와 빈폴이 시장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었고 나머지 브랜드들은 소비자의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지 못했음.
빈폴과 폴로의 브랜드 특징.
- 트렌드에 민감하지 않고 그들만의 이미지를
좋아하는 충성고객층 형성.
- 전통적이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나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세련미와 감각 추구.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정호영, 메이트 커뮤니케이션즈부장,
제일기획 사보,
잭 트라우트와 알 리스 ‘POSITIONING’
, 2002년 을유 문화사.
WWW.HAZZYS.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