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STP 전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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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헤지스는?

2.헤지스가 처한 시장상황.

3. 헤지스의 초창기 광고전략.

4.헤지스 비교광고 –Good bye pole

5.헤지스 광고의 성과.

6.헤지스 광고전략의 변화.
본문내용
헤지스는?
2000년 8월 런칭.
심볼 ‘h’는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가 에드워드 가의
전통과 명예를 상징하는 문장으로 대표적 충견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
브랜드 네임 ‘hazzys’는 영국 캠브리지 대학
조정팀인 Rowing Club에서 유래.
컨셉과 목표: 트레이디셔널 캐주얼.
전통과 뿌리를 소중히 여기면서 도전정신을 가진
25~35세 남성.

헤지스가 처한 시장상황.
헤지스가 추구하는 트레이디셔널 캐주얼시장 상황
폴로와 빈폴이 시장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었고 나머지 브랜드들은 소비자의 인식 속에
자리잡고 있지 못했음.
빈폴과 폴로의 브랜드 특징.
- 트렌드에 민감하지 않고 그들만의 이미지를
좋아하는 충성고객층 형성.
- 전통적이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나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세련미와 감각 추구.
참고문헌
참고문헌: 정호영, 메이트 커뮤니케이션즈부장,
제일기획 사보,
잭 트라우트와 알 리스 ‘POSITIONING’
, 2002년 을유 문화사.
WWW.HAZZY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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