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zzys 해지스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및 해지스 향후방향(설문지,설문조사결과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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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zzys 해지스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및 해지스 향후방향 (설문지,설문조사결과첨부) 레포트입니다.
목차
◈ 보고서요약

Ⅰ. 해지스 브랜드 개요분석
1. HAZZYS 브랜드 소개
2.현재 T/D(트레디셔널 캐쥬얼) 시장 분석
3.해지스 경쟁사 분석 (빈폴,폴로)
4.해지스 현 문제점 분석

Ⅱ. 해지스 현 마케팅전략 분석
1.STP 전략분석
2.4P분석
3.SWOT 분석

Ⅲ.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수정된 STP전략 제안
2.수정된 4p 전략 제안
1)Price
2)Place
3)Product
4) Promotion
-TV등의 각종 매체에 노출시켜 헤지스의 인지도 높이기
-의류 매장에 부분적으로 액세서리도 함께 진열하기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3. 마케팅 예산
1) 예산 측정의 대상
2) 예산 측정 방법

Ⅳ. 결론
1.한계와 의의
2. 결론

Ⅴ. 부록
1.설문조사지& 결과
2.참고문헌
본문내용
기존의 라인들을 유지하되 많은 세부 라인들 중 액세서리 라인에 집중함으로써 일단 HAZZZYS에 대한 이미지를 정립시켜야 한다. 타겟층을 대상으로 경쟁사인 빈폴에 비해 디자인 선호도가 높은 결과가 나왔고 우리는 이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기로 하였다. 또한 타겟 고객층이 HAZZYS의 로고에 대하여 대부분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므로 로고를 이용한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개발해냄으로써 HAZZYS만의 트레이드 마크를 만들어내야 한다. 경쟁사인 빈폴의 경우에는 이러한 트레이드 마크로 체크무늬를 떠올릴 수 있다. 이처럼 HAZZYS 하면 고객들이 바로 떠올릴 수 있는 이미지를 형성한 후에 디자이너 별로 한정판 라인을 출시한다.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HAZZYS의 한정판 라인을 단발성이 아니라 디자이너 별로 꾸준히 유지해나감으로써 HAZZYS의 디자인에 대해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새로움을 인식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1차 설문 조사에서 HAZZYS에 대해 갖고 있는 이미지에 대해 물어보았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급스럽다고 대답하였는데 이러한 Product 전략이 고객들이 기존에 HAZZYS에 대해 가지고 있던 고급스럽다는 이미지를 좀 더 확고히 할 수 있다.
참고문헌
남자 왼쪽가슴, '자전거'와 '사냥개'가 점령
http://news.mt.co.kr/newsPrint.html?no=2012051516044986900&type=1&gubn=sty
경쟁사 분석
http://biz.heraldcorp.com/view.php?ud=20131206000123
‘한국만 비싼 수입품’에 분노한 소비자들 병행수입으로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007/h2010072320065221540.htm
폴로, 두산 손떼고 미국 본사가 직접 한국 진출
http://www.newsway.co.kr/view.php?tp=1&ud=2013080710411245557
잘 나가던 폴로, 어쩌다 이 지경까지....
http://www.newsway.co.kr/view.php?tp=1&ud=2013080710411245557
LG패션 헤지스,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http://www.weeklytrade.co.kr/sub_read.html?uid=33802§ion=sc1§ion2=
LG패션 헤지스, 대만 이어 태국 진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81118560300134
'엎치락뒤치락' TD 캐주얼 시장 경쟁 후끈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338267
아웃도어, 스타 모시기 경쟁 "10억짜리 모델 정당한가?"
http://fashion.mk.co.kr/view.php?no=1205444&year=2013
썰전 김구라 “연예인협찬 비용, 1회장착에 최고 2천만원”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8161001053110
‘완판 신화’ 협찬공화국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는 겟잇머니” [PPL의 진실③]
http://fashion.mk.co.kr/view.php?no=841852&year=2013
모델 에이젼시 Top Model
http://www.topmodels.co.kr/
제일모직 빈폴- LG패션 해지스, 광고모델 ′희비 엇갈려′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100700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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