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1 DAY 아큐브디파인 마케팅전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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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전략 수업에서 쓰인 발표자료입니다.
1 DAY 아큐브디파인 마케팅전략입니다.
마케팅전략을 공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겁니다.
목차
환경 분석
시장 상황
자사 분석
제품 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전략
촉진전략(프로모션)
본문내용
** 경쟁사 분석
-뉴 바이오(주)
1988년 최초 설립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콘텍트렌즈 생산 1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상급의 업체로서, 130여명의 임직원이 ‘아름다운 눈 밝은 세상’을 추구하기 위하여 ‘성실’ ’협동’ ’창조’의 정신으로 고객감동의 가치창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콘텍트렌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기술특허와 ISO9001을 비롯해 CE0 434 인증,
미국 FDA 승인
2003년에는 수출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며 광주광역시가 주관한 신기술 개발대상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
현재 근시용 렌즈와 미용칼라 렌즈,난시교정용 렌즈,서클 렌즈 등 약 20여 종에 달하는 콘택트렌즈를 보급
참고문헌
http://www.acuvue.co.kr/
http://www.1day-define.co.kr/
http://www.optic.or.kr/(대한안경사협회)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22&article_id=0000115056§ion_id=103&menu_id=103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14&article_id=0000192316§ion_id=103&menu_id=103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14&article_id=0000055930§ion_id=101&menu_id=101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9&article_id=0000235501§ion_id=101&menu_id=101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15&article_id=0000693654§ion_id=0&menu_id=0
http://www.opticnews.co.kr/(대한안경신문)
http://www.contact-bio.com/bio.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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