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경영] JW매리어트 호텔의 환경분석 및 경쟁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0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받은 자료입니다..ㅎㅎ
목차
Ⅰ. 메리어트 호텔 소개
호텔의 이념
주요 사업 부문
성공 비결

Ⅱ. 환경 분석
내부
매출액 분석
객실 현황
소비자 분석

2. 외부
경제
포지셔닝
상권분석

Ⅲ. 경쟁사 SWOT분석
하얏트 호텔
인터컨티 넨탈

Ⅳ. SWOT 분석

Ⅴ. 향 후 5년간 전망

Ⅵ. 결론

Ⅶ. 마케팅 수업을 마치면서 느낀 점

본문내용
Ⅰ. 메리어트 호텔 소개
개 관 일 - 2000년 9월 1일
등 급 - 특 1급
총 지 배 인 - 마크 새터필드 (Mark Satterfield)
구 조 - 지하 4층, 지상 34층
객 실 수 - 총 497실 (스위트 35실 포함)
레스토랑/바
 - 양식 <JW s 그릴>, 중식 <만호>, 일식 <미가도>,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디모다>, 부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 <익스체인지 바>, <로비 라운지>, <델리 숍>, 멤버십 클럽 <클래식 7> 등
부대시설/서비스
-대연회장과 중소연회장, 마르퀴스 더말 스파 & 휘트니스 클럽, 비즈니스 센터,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4,000대 동시 주차 가능, 이/미용실, 센트럴 시티 외
세계 최대의 호텔 기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녈의 최고급 브랜드 호텔 JW Marriott Hotel

그 동안 세계 각국에서 쌓은 메리어트 만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을 바탕
서울에서도 따뜻하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선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좋아요 만족합니다
  • psj0***
    (2010.04.05 23:42:4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의 가치는 없는 PT 자료임
  • ghk***
    (2008.01.02 12:24:02)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브랜드]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수익에 대한 이론 고찰121. 호텔 객실상품의 개념122. 호텔 객실상품의 구성요소133.호텔 객실 상품 판매 수익의 중요성.14제3절 세계 6대 호텔그룹들의 브랜드 현황 및 경영분석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 매리어트 보상프로그램의 채택2000- 플로리다에 2000번째 호텔 개장2002- 2500번째 호텔 개장, 미국 내 시장 점유율 8% 달성2003- 실버사업, 노인휴양촌 및 유통사업부의 매각. 90억$의 총수익과 순수익 4억 7600만$의 달성 marriot 마케팅전략1.SWOT 분석(해외 진출 초기 단계-1990년대 초)StrengthsWeaknesses강력한 브랜드 파워서비스의 일관성뛰어난 인적자원 관리 시스템경영진의 탁월한 경영능력폭 넓은 브랜드 포트폴리오과다한 호텔 개발로 인한 부채 증

  • [호텔경영] Marriott International(메리어트) 다중 브랜드적 전략
  •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Inc.)은 세계 최대의 호텔체인이다. 36만 7200여개의 객실, 4900여개의 빌라와 콘도시설을 운영하는 미국 군대를 빼고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식사와 잠자리를 제공하는 조직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2000년 9월 Marriott가 “JW메리어트 호텔“이라는 이름으로 서울에도 문을 열었다. 창립자인 J.Willard Marriott의 이름을 딴 최상급 브랜드 ”JW” 의 이름을 건 호텔로 서울에서도 12년 만

  • [호텔경영] 메리어트 호텔 사업의 다각화
  • 호텔인 트윈 브리지스(Twin Bridges Motorhotel)버지니아 주 알링턴에서 개장, 이어 두 번째 호텔인 키브리지 매리어트 호텔 개장1960 호텔 성장전략으로 공항과 주요 컨벤션도시 부근의 교외지역에 집중 전략 선택. 숙박사업의 경영팀 확장 및 힐튼 및 쉐라톤 등의 호텔로부터 경험 많은 호텔 전문가의 지속적 채용. 기내식 사업부의 대상 항공사가 25개 항공사로 늘어남. 상호의 변경(Hotshoppes -> Marriott Hot shoppes -> Marriott Corporation) 멕시코의 아카풀코의 파라

  • [호텔마케팅] JW메리어트호텔 서울 마케팅전략
  • 목차1.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소개2. JW메리어트 브랜드 소개3.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객실 ․ 부대시설 4.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로열티 프로그램 5.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마케팅 전략6.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주변 상권 분석7.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SWOT분석1.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소개2000년 9월 1일 서초구 반포동에 개관한 첨단과 품격이 조화를 이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전세계 6대주 58개국에서 총 1686개 호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