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의 제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1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자료라 본문 내용을 보기 쉽게 올리기가 힘드네요.
아마 만족하실거예요.
시장 외부환경 내부환경요인과 마케팅 전략(spt,4p), 성공요인,성과를
순서에 맞게 작성하였습니다.
목차
서론
본론
마케팅 전략
성공 Point
결론
본문내용
국내 상품밥 시장상황
89년 CJ에서 알파미로 사업을 검토하여 착수, 반발이 심해 중단

93년 동결건조미로 즉석국과 연계 사업으로 추진,
저품질이 문제가 되어 종결

93년 이후 천일, 동원에서 볶음밥, 필라프 등의 냉동밥 출시
품질이 떨어졌고, 시장확대에 어려움

95년 비락, 빙그레가 레토르트밥 출시
레토르트밥은 시장규모가 냉동밥보다 확대되었으나 품질 수준이 극히 열악
하여, 소비자를 만족시키기에는 역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4P 마케팅 분석에 따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피죤,햇반,소니,청정원,월마트,삼성몰,인터파크 등등 다양하게 분석
  • 4P 마케팅 분석에 따른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1. product1) 제품개발 ․ 피죤의 꾸준한 제품개발2) 신제품개발․ 제일제당의 햇반3) 제품 디자인․ 소니의 패션PC 4) 제품의 브랜드의 구축 ․ korea.com의 브랜드․ 한국야쿠르트 메치니코프 브랜드 전5) 제품의 다양화․ 식물나라의 제품의 다양화 ․ Rubbermaid 사의 제품의 다양화6) 제품의 차별화 ․ 미원 청정원 진육수 의 차별화 전략2. price1) 가격을 낮게 책정하는 경우․ 월마트의 할인점으로써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시가총액 : 5조 7,131억 원 PER : 10: 만두 / 치킨 / 김 / 김치 / 소스(고추장) / 가공밥(햇반, 볶음밥)1. 식품 사업 (OPM : 7.2%) 매출 : +13% / OPM : +0.5%p (YoY) 햇반 : +24% / 육가공 : +6% / 선물세트 : +11%온라인 (비중 13%) 매출 : +33%B2B (비중 10%) 매출 : +7%CVS (비중 8%) 매출 : +15% (비중 : 40%까지 증가)미주매출 : +8% (달러기준 +11%)피자/롤/K-Food 판매확대 → B2C 매출성장

  • [마케팅] 햇반 신제품 개발 전략과 마케팅전략
  • 햇 반목 차Ⅰ. 도 입Ⅱ. 배 경Ⅲ. 신제품 개발 전략Ⅳ. 마케팅 운영전략Ⅴ. 햇반 성과Ⅵ. 제 언Ⅰ. 도 입햇반은 제일제당이 한국인의 주식인 밥을 처음으로 상품화한 획기적인 포장밥이다. 식품업계에서는 대표적인 시장이 밥상이다. 우리의 밥상을 보았을 때, 밥상에서 보이는 식단은 규모가 적더라도 거의 상품화되었고, 밥상을 차리기 위한 각종 양념들도 이미 포화 상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밥상에 항상 올라오면서 자주 먹는 것 중

  • [마케팅] CJ 제일제당 햇반 프로모션 전략
  • CJ 제일제당 햇반 – 1. 햇반 소개2. 햇반 출시배경3. 햇반 SWOT분석 4. 햇반 STP전략5. 햇반 4P전략CJ 제일제당 햇반의 위기 – 1. 수요둔화의 원인 재조명의 필요성2. 설문분석, 네티즌의견, 4P전략의 비교3. 문제점 - 1. 안정성제고 2. 다양성요구CJ 제일제당 햇반의 위기탈출 – 1. 수요확대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Repositioning Concept : 속성에 의한 (안전성)상황에 의한 (다양성)광고전략PR전략Sales전략들어가는 말현재 햇반은 가전제품 특히, 전자레인지의

  • [마케팅] cj 햇반 마케팅전략
  • 햇반에 관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 라는 호기심이 생기었고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햇반 제품에 대한 마케팅전략을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들을 토대로 분석하려고 한다.서론1. 기업소개2. 제품소개본론1. 환경 분석(환경요인, SWOT, BCG)2. 마케팅전략(S-시장세분화, T-타켓층, P-포지셔닝)3. 마케팅믹스(Product, Price, Place, Promotion)Ⅰ. 기업 소개1. 개요⑴ 1950년대-1953년 삼성그룹 최초의 제조업 회사로써 제일제당 공업주식회사설립. ⑵ 1960년대- 제당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