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여성생리대 화이트(WHITE)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2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 분석
환경 분석
자사 분석 (SWOT)
광고 분석
제품 분석
소비자 분석
STP
PLC
목표설정
CREATIVE (광고)
매체분석
본문내용
생리대 시장상황 1

1989년 위스퍼 (P&G) 국내 출시
1991년 매직스(대한펄프) 제품 출시
1995년 화이트(유한킴벌리) 제품 출시

유한킴벌리, 대한펄프, 한국 P&G의
세 기업이 우리나라
일회용 생리대 시장의 80∼90% 장악

생리대 시장분석 2-1

(표)

생리대 시장분석 2-2

(그래프)

생리대 시장분석 3

(표)

자사분석 (SWOT)
S
육각무늬 스티치
쾌속 흡수 커버
광고모델의 신선함
W
제품의 변질성
포장의 불편성
광고형태의 식상함
O
좋은 이미지
지속적 판매가능
소비자층 확대
T
자회사 타브랜드의 인지도 높아짐
체내형 생리대등장 & 점유율 증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twin***
    (2004.10.21 01:54:18)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성적광고의 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문화 비교
  • 광고의 표현 방법으로 이용한 광고 4 (섹 스 어 필 광 고)3.실제 광고분석을 통한 동서양 문화 비교분석 64.광고 분석을 통한 동서양의 성의식 차이 11Ⅲ결 론 12서 론성(性)을 의미하는 용어에는 크게 섹스, 젠더, 섹슈얼리티가 있다.섹스는 생물학적 여자와 남자를 뜻하거나 성행위를 뜻한다. 성행위에는 삽입, 구강, 항문성교가 포함된다.젠더는 사회적 존재로서의 남성과 여성을 뜻한다. 각 시대와 사회에 따라 남자로 존재하는 것

  • [답사보고서] 상수 허브랜드
  • 광고․홍보에 투입되는 비용이 부족해서 여행사와 연계해서 인센티브 계약을 맺은 것이라 생각이 된다. 하지만 더 적극적인 홍보전략이 필요하다. TV광고가 너무 비용이 많이 든다면 신문이나 잡지 등을 통해 광고를 할 수 있고, 그것도 너무 비용이 많이 든다면 요즈음 많이 나오는 생활 정보지라든지, 쿠폰북에 광고를 내는 것도 좋다. 쿠폰북에 쿠폰을 협찬하는 것 만으로도 큰 광고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 공간이 협소하고 인테리어가 조악⇒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화이트 노이즈 White Noise 제프리 삭스 마이클 키튼, 찬드라 웨스트 미국직배 UIP코리아 UIP코리아 38450 15세 28 18,114 18,114 18,114 18,114 18,114 18,114 18,114 18,11475 쿨 Be Cool F.게리 그레이 존 트라볼타,우마서먼 미국직배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이십세기폭스코리아 38450 15세 19 12,709 12,709 12,709 12,709 12,709 12,709 12,709 12,70976 머시니스트 The Machinist 브래드 앤더슨 크리스찬 베일 스페인 미디어 소소 미디어 소소 38451 15세 1 460 460 460 460 460 460 460 46077 미트 페어런츠2 Meet the Fo

  • [소비자행동론] 더페이스샵 사례
  • 광고에 20대의 코드에 맞는 톤앤매너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20대 초반에게 어필할 수 있는 모델로 보아가 발탁된 것이다. 미샤의 광고에서 또 눈에 띄는 것은 화장품 가격을 전면에 부각시켰다는 점이다. 광고를 보면 레티놀 에센스 9,800원, 마스카라3,300원‘이라는 카피가 한눈에 들어온다. 미샤 관계자는 미샤가 저가이기는 하지만 정찰제를 표방한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가격을 직접 제시했다고 밝혔는데, 물론 저렴한 가격을 강조하여 소비자

  • [기업경영]유한킴벌리 환경 경영
  • 론1. SWOT 분석(1) 강 점화이트가 출시되기 전, 우리나라 여성들이 바라는 생리대의 특성을 면밀히 파악하기 위한 철저한 소비자 조사가 20회 이상 대대적으로 이루어졌다. 이처럼 여러 차례 조사를 실시한 것은 고객의 비판과 제안을 직접 듣고 이를 반영하는 기술개발만이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제품을 개발하는 지름길이라고 확신했기 때문이다. 조사 결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빠른 ꡐ흡수력ꡑ과 착용감을 높여주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