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학] 옥션의 브랜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제는 세계적인 기업이 된 옥션의 브랜드 전략에 관련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목차
브랜드 가치 ‘1,570억원’의 옥션
옥션의 역사는 인터넷경매의 역사
eBay의 성장세를 능가하는 옥션
집중과 선택에 의한 1위 구축
차별화에 의한 1위 구축
전략적 제휴로 굳건한 옥션 패밀리 구축
아시아 최고의 경매 사이트- 옥션
해외에서 더욱 인정 받는 브랜드- 옥션
본문내용
브랜드 가치 ‘1,570억원’

● 하나경제연구소가 평가한 도메인 가치 1,570억원
● 2000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조사 인터넷경매 부문 1위
- 네티즌 인증 및 전문가 인증 모두 압도적 1위
● 회원수 96만명
- 회원 70%이상이 대졸, 전자상거래 유경험자
- 80만회원은 포탈사이트의 수백만 회원에 필적(히까리통신 평가)
- 이탈율: 월평균 0.026%(10만명당 26명)
● 일일경매진행 품목수 23만개
- 303개 카테고리로 도메인/부동산/특허권/비상장주식/채권/인력채용 등 모든 분야 망라
● 일일사이트 방문자수 20만명/일일 평균 페이지 뷰 400만
- alexa.com 평가 세계 296등으로 아시아 최대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일본 라쿠텐 349위)
● 일일경매 성사 입금액 약 3억. 쇼핑몰 포함 국내 상거래 사이트중 최고 수준
● 국내 협력업체 약 500여개(금년말 2000개)
참고문헌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론 기획서]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한 한경희 생활과학 위기 극복 전략
  • 브랜드 확장슬로건“당신을 생각합니다”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당신 가족을 위해 소비하는 당신이라는 메시지로 가족을향한 30-50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함으로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한다화장을 도와주자라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현재 한경희 생활과학의 마케팅 전략은 주부들을 주 타겟으로 놓고 진행되고 있으나 한경희 생활과학만의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인지도와 규모에서 월등한 대기

  • [마케팅] 한국의상술중 게릴라마케팅
  • 마케팅이다.마케팅이 생활화되고,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 될수록,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보다 이길 승률이 높은 마케팅을 찾기 위한 노력으로 현대 사회는 마케팅 전쟁이라고 일컬어지기도 한다. 그 종류와 형태도 매우 다양해서 오프라인과 온라인까지 범위를 넓힌 마케팅의 영역은 한정 할 수도 없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찾기 위한 노력은 지금도 계속 되고 있다.게릴라 마케팅은 이런 다양한 마케팅의 종류 중

  • [마케팅] 옥션 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
  • 전략/데이터 분석)# 경 력 * 두루넷 기획총괄이사* 보스턴컨설팅그룹* 현대종합금융 # 학 력* 미 펜실베니아대 경영대학원(Wharton School) 졸업* 고려대 경영학과 졸업 # 자신의 포부 : 미국과 한국에서 각각 성공적 비즈니스 모델을 정착시킨 이베이와 옥션간에 최대한의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여 독보적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입지를 구축하겠다.④ 배동철 이사 (기획홍보실)⑤ 박상순 이사 (마케팅실)⑥ 장래진 이사 (기술개발실)⑦ 정철웅 이사 (

  • -라네즈옴므분석-아모레퍼시픽,남성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전략과 메트로섹슈얼한 스타 이미지 마케팅 전략을 쓰는 것이 브랜드 호감도를 증진시키는 데에 가장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여성에게 친근한 브랜드로써 옴므 제품으로 같은 유통전략을 쓰는 것이 수익성을 높이는 안전한 방법이다.(9) 9번 시장경제력이 확보된 만큼 구매력이 가장 높은 시장이다. 주름이 늘어나고 피부톤이 급격하게 변하는 시기이므로 애인이나 남편의 피부미용에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여성을 타겟

  • [마케팅기획서] `온켓` 기획서
  • 전략 제시◦ 회원 ☞ 블로그 및 싸이월드와 같은 미니 홈피를 통한 감성 마케팅 실시회사 광고를 마치 개인의 홈페이지와 비슷한 느낌을 들게 만들어, 간접적인 광고와 이미지 개선을 노릴 수 있다.☞ TV와 인터넷 광고를 병행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옥션과 동급인 브랜드로 인식하게 한다. 옥션은 알지만, 온켓을 모르는 사람은 많다. TV 광고를 많이 내보내어 매스미디어를 적극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마케팅도 포함)◦ 아이디어 & 이벤트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