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분석] sk텔레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verview
2007 vision
경영원칙
국내사업
SWOT ANALYSIS
인재상
채용절차
채용정보 (면접기출)
본문내용


세상을 놀라게 한 통신혁명

고객 가치창조의 끊임없는 노력

시대의 흐름을 주도하는 기업

고객 사랑을 위한 실천주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힘


Vision1 – 신규 컨버전스 비즈니스 모델 출시
Vision2 –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
Vision3 – 3G 시장에서의 리더쉽 강화
Vision4 –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기업문화 확산

1979년 : 최초제정 SK인 모두가 합의한 경영관리체계를 갖자는 목적으로 최초제정
1980년대 : SKMS 이해 및 확산에 주력 경영원리에 대하여 통일된 정의를 내리고 그 내용을 체계
적으로 정립
1990년대 : SKMS 실천에 주안 SUPEX 추구법 도입 및 SUPEX 목표설정,
일처리 5단계 방법론 등 정립
2004년 : NEXT 50년을 위한 준비 이해관계자의 가치추구 등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 수용,
기업의 생존과 진화를 위한 체계적 경영원리 정리

■ 개인 고객 서비스 ■

이동전화 서비스
글로벌 로밍, 멤버쉽 서비스, VU 영상통화
유무선 통합 서비스
Melon, Cizle, GXG, TINTERACTIVE,NATE, JUNE
유비쿼터스/컨버전스 서비스
Telematics, Digital home network, 위성 DMB,
MONETA, RFID, LOView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정보기술의 발달과 인터넷의 확산은 고객으로 하여금 용이하게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힘을 강화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고객은 인터넷 등 정보통신기술을 이용하여 광범위한 정보를 신속하게 획득하여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경우에 따라서는 기업보다 고객이 보다 폭넓고 깊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상황도 발생하고 있다. 이제는 구매자인 고객이 칼자루를 쥐고 기업을 선택한다. 즉, 인터넷으로 인하여 고객의 선택 폭이 크게

  • 사업계획서-수능생정보제공업
  • 정보 제공(기숙사, 위치, 장학금 취업률, 등) ② 회원 자신의 점수 관리(모의 고사 등을 통해 나타난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책 제시) ③ 고3 생과 재수생을 위한 음식 소개: 고3 생활은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라 할 수 있다. 엄청난 스트레스와 불안감, 이것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정신력 못지 않게 체력 또한 중요하다. ④ 서브 노트 제공(예년 수능 문제, 논술 기출 문제, 면접 대비법 등) ⑤ 세분화된 학과 소개 및 그에 따른 자격증 소개 ⑥ 상, 중, 하위

  • [기업분석]SK Telecom의 교육훈련에 관한 사례 연구
  • 기업의 교육훈련 시행 현황은 어떠한가라는 의문점으로 주제 선정의 동기를 밝힌다.● 기업선정의 이유국내 산업 중 가장 급변하는 환경변화를 체험하고 있는 정보통신 업체 중에서 IMF이후에도 흔들리지 않고 확고한 설립이후로 급성장하고 있는 SK 텔레콤을 사례분석 대상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그리고 그 성공의 근간에서 인재육성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있을 교육훈련 체계를 분석해보고자 한다. ▲ SK-Telecom의 전반적 소개SK Telecom의 전신인 한국

  • [투자론] 모의투자게임 및 분석- 포스코, SK텔레콤, 삼성SDI, 현대모비스, 대한해운
  • 분석이다③ 대상 기업의 기업 정보㉠ 요약 재무제표구 분1999.122000.122001.122002.122003.12유동자산41661.845430.635607.737501.753278.4고정자산130612.7132235.0140547.5134943.1130787.5자산총계172274.5177665.6176155.3172444.8184066.0유동부채29947.835097.022525.427424.925282.1고정부채51461.548269.151664.931804.129203.8부채총계81408.383366.274190.359229.054486.0자본금4824.04824.04824.04824.04824.0자본잉여금36753.536704.536736.236859.537075.8이익잉여금52085.966621.669869.382380.198

  • [마케팅전략론] sk텔레콤 마케팅
  • SK 텔레콤은 국내의 선도적인 위치를 기반으로 세계통신시장의 Standard setter로서의 위상 구축하는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이 된다.Ⅱ .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1) 정부환경과 기업환경* IMF체제IMF체제와 함께 시작한 국민의 정부에서 국가경제의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했던 분야가 IT로 당시 정부는 IMF체제에 따른 강력한 기업구조조정을 추진하면서도 통신서비스를 필두로 한 IT분야에 대해서는 부약정책을 제시해왔다.* IT활성화 정책 정보화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