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나트라케어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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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07.03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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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2. 문제점 및 기회도출

3. 마케팅 목표

4. 광고전략
본문내용
“천연 유기농 생리대 나트라케어”

깨끗함이 달라요.
(화이트의 광고슬로건)

비교자체를 말아라!
깨끗함의 차원이 다르다!

이제, 나트라케어로
생리대 시장의 판도가 바뀐다.


1. 상황분석
1) 시장분석

생리대 이용 인구 1400만 명
생리 주기당 평균 패드의 사용개수 21.6개
1년에 26억 개
생리대 시장 금액 규모 연 3000억대 규모



구분 화이트 좋은느낌 위스퍼
업체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한국P&G
특징 순면느낌
부직포커버
‘화이트 프리미엄’ 출시 생리혈과
냄새흡수
‘3중 흡수 시스템’ 생리혈이 배어나오지 않는 ‘보송보송커버’
시장
점유율
36~37%
16~20%
28~30%
.
.
.
.
3. 인쇄 광고

경제적 여유 있고 자기 자신을 가꾸고 싶어하는 여성들
이 주로 보는 여 성지를 통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이
미지를 강조.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제공으로 제품의
안전성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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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무기본적인것만들어있어요.
  • toticz***
    (2008.06.12 11:46:2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
  • w***
    (2007.11.30 00:5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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