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엘라스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광고 상황분석
▷ 광고 기본 기획
▷ 광고 Creative 및 매체전략
▷ 결 론
- 본문내용
-
제품 속성 : 엘라스틴은 탄력을 뜻하는 ‘엘라스틱’(elastic)
과 머릿결을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인 ‘시스틴’
(cystine)의 합성어로서 화장품이 피부를 가꿔
주듯 약해진 모발을 화장품처럼 관리해주는
헤어 솔루션을 표방하고 있다.
제품 성능 : 모발손상을 상태 별로 해결,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주는 헤어 시스템.
제품 군 : Hair care/ Hair clinic /Hair styling
제품 가격 : 7000원/600ml
*브랜드 이미지의 확고함
*높은 시장 점유을
*상대적으로 넓은 소비층
*LG의 넓은 유통망
*프리미엄샴푸시장의 급격한 성장
*젊은 층이 소비의 주체로 등장
*머릿결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