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엘라스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광고 상황분석

▷ 광고 기본 기획

▷ 광고 Creative 전략

▷ 광고 매체 전략

▷ 광고 예산 책정

▷ 결 론
본문내용
샴푸시장 분석
전체샴푸시장 규모는 2000억원 수준으로 비슷하지만 프리미엄 시장은 날로 커지고 있음

프리미엄시장-엘라스틴, 팬틴 케라시스, 도브
저중가시장-더블리치 식물나라
비듬샴푸-노비드 댄트롤

자사 제품 분석
제품 속성 : 엘라스틴은 탄력을 뜻하는 ‘엘라스틱’(elastic)
과 머릿결을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인 ‘시스틴’
(cystine)의 합성어로서 화장품이 피부를 가꿔
주듯 약해진 모발을 화장품처럼 관리해주는
헤어 솔루션을 표방하고 있다.

SWOT 분석

*브랜드 이미지의 확고함
*높은 시장 점유을
*상대적으로 넓은 소비층
*LG의 넓은 유통망

*경쟁사의 공격적 마케팅
*새로운 프리미엄 제품 출시로
시장에서 자기잠식 가능성
*상대적 경쟁우위의 갭 축소

광고 목표 수립
엘라스틴의 인지도(25%)와 점유율(20%)을 높인다.
1. 소비자에게 전문 헤어케어 제품의 중요성 전달.
2. 헤어케어에 대한 새로운 컨셉 창출.
- 엘라스틴은 새로운 화장품개념의 샴푸임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음 그냥.. 잘봤어요~
  • cs1***
    (2011.12.19 13:10:37)
회원 추천자료
  • 화장품 브랜드 런칭(launching) 전략 기획서(strategy plan)
  • 광고 마케팅피부과와 연계한 코-프로모션 활동 및GWP 진행백화점 광고 전략에 따른 코-마케팅 활동(DM 발송 등)마케팅 전략홈쇼핑 방송 상품 구성 및 Promotion Plan방송상품구성증정품추가구성Insert 및준비물런칭 프로모션Web & Mall예상 매출3종 구성스킨:45,000원로션:55,000원크림(초보습):90,000원합계:190,000원구성가격대다양한 증정품 규격 활용하여 매력적인 추가증정 구성함(검토중)128,000원(검토중)영상 인서트물 제작 및 3D,2D Graphic 활용Id

  • [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renewal new campaign 전략 기획서] 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renewal new campaign 전략 기획서
  • 광고 전개를 통한브랜드 Activity 강화 필요활발하고 독특한 광고활동 인해광고 지표가 향상되고 있으며 B와의 차이도 줄어 들고 있음좀 더 차별화되고 임팩트있는 광고 전개의 필요성 제품광고CBDABrand Activity 차원브랜드 관리의 틀추가해야 할 자산기존 자산믿을 수 있는당당한, 지적인지속적인전문적인컨설팅제거해야 할 자산둔감한올드한거리감 있는식상한새로움혁신적인친근함신선함 전문성, 컨설팅은 기존의 획득한 자산신

  • [광고기획,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
  •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Ⅰ. 광고기획의 흐름Ⅱ. 광고기획의 특성1. 논리성2. 설득성3. 실행성4. 자유성5. 최근의 TrendsⅢ. 광고기획의 정통적 틀Ⅳ.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1. 사전확인2. 작성요령3. 내용4. 형식Ⅴ.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1. 배경 2. 타겟 3. 목표 4. 매체 5. 컨셉 6. 표현 7. 기타 참고문헌Ⅰ. 광고기획의 흐름광고주 광고담당/마케팅/개발

  • 광고기획서 작성하기, 광고기획서작성, 상품하나를 선정하여 광고기획서 작성하기,광고기획
  • 상품하나를 선정하여 광고기획서 작성하기광고주/Client 상품명/Brand AE 제일제당 컨디션 1>시장분석■제품의 주요 특성(물리적, 감성적 특성) Key Characteristics of the Brand- 컨디션 자체의 특성: 숙취 해소음료- 업계 점유율 1위로 소비자의 인지도가 높다.- 음용 후의 느낌: 상쾌하다, 머리가 맑다, 깔끔/신선/상큼, 개운/시원.- 컨디션의 이미지: 세련, 활동적, 대중적/친근, 젊다, 남성적.- 독립적인 포지셔닝이 있다.

  • [광고론] 2009년도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
  • 광고론 2009년도 하반기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브로드밴드를 아시나요?브랜드명은 인지but어떤 상품인지는 알지 못한다하나로 텔레콤을 거쳐 SK브로드밴드로 거듭난 지금은 브랜드 인지도가 많이 저조해 진 것 같아요. 저부터도 SK브로드밴드보다 하나로라고 말하는 게 더 익숙해져있고, 또 바뀐지가 한참된 지금도 SK브로드밴드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아요.09.4.12 인터뷰 IPTV? SK브로드밴드???브로드밴드의 이해 부족상품에 대한 관심부족기존 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