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틴 광고기획서- 광 고 론 -목 차 ▷ 광고 상황분석▷ 광고 기본 기획▷ 광고 Creative 전략▷ 광고 매체 전략▷ 광고 예산 책정▷ 결 론▷ 광고 효과 측정엘라스틴 광고기획서엘라스틴 광고기획서광고 상황 분석1. 상황분석 - 시장환경 ♠ 출처 : 네이버 산업/기업 04/01/06샴푸시장 분석(1)프리미엄 샴푸시장 규모2003년:1200억 2004년:1800억 2001년:1000억원전체샴푸시장 규모는 2000억원 수준으로 비슷하지만 프리미엄 시장은 날로 커지고 있
광고 효과는 목표시장에 접근하는데 지대한 공헌을 했다고 볼 수 있다. 유한킴벌리(화이트)는 한국의 신세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삼은 뒤에 가장 이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6년간 30여 차례의 시장조사와 10여 만 개의 시제품을 만들었으며 이러한 연구의 결과로 나온 것이 3중 흡수 구조의 화이트 제품이다. 또한 솜층이 뭉치거나 들뜨는 것을 없애고 새는 것을 방지한 육각무늬 스티치, 답답함과 불쾌감을 덜어주는 숨쉬는 겉커
론과의 호의적 관계 형성, 제품 PR 보도 자료로 적극적인 언론노출8> PR Tactics1. 전문지에 이성적 소구를 호소까다로운 신세대 주부나 싱글 족에게 구애하기에 입소문마케팅만으로는 뭔가 부족하다. 따라서 전문가의 의견이나 이성적 소구에 호소하는 광고를 게재하여 필립스에 대한 의심을 확신시킨다.싱글들을 위한 잡지 ‘싱글즈’나 예비부부들이 읽는 웨딩 잡지에 필립스 제품만이 가지는 특징, 즉 알루미늄 컬렉션, 디자인의 우수성, 쉬운 작동
광고비 책정액이 5배나 적음. 물론 홍보나 제품력으로 커버할 수 도 있겠지만, 근본적인 광고비가 너무 차이가 나서 어려움이 있음. 더욱이 앞에서 언급했던, 20대의 한정문제 때문에 더욱 곤란함. 이에 우리는 작년 10월에 Lastian이라는 30대 전용 브랜드를 런칭하였음. 모델로 30대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염정화로 섭외했음. 하지만 결국엔 소비자는 제품력으로 알아주는 것이 아닌가.7. 실용적 저가 브랜드(미샤나 더 페이스 샵 등)에 대한 영향과 대책은
광고탄력성이 큼유행에 민감브랜드전환이 용이심함,지성, 복합성20~30대학생, 직장여성외모에 대한 관심모델에 대한 동경광고탄력성이 큼덜 심함17~19(고등학생)특성민감 피부 정도연령LOGOSTP 전략Targeting20~30대 여성화장품에 관심이 많다화장품을 살경제력이 있다전문성을 신뢰한다민감성 피부환자가늘고 있다LOGOSTP 전략PositioningAvéne약국화장품?민감성피부?!!LOGO4P 전략Product기능성 화장품의 원 기능을 제대로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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