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판촉원의 자세와 판촉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판매촉진에 대한 소개
1) 판매촉진이 무엇인가?
2) 촉진표적

2. 판매촉진의 능력과 한계
1) 촉진의 장점
2) 촉진의 단점

3. 촉진에 대한 일반적 성질2

4. 고객의 구매행위에 따른 판매 촉진 전략
1) 자사브랜드에 애호도를 가진
소비자에 대한 판매촉진전략
2) 경쟁브랜드에 애호도를 가진 소비자
3) 상표전환자에 대한 판매촉진전략
4)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
5) 비사용자

5. 판촉원으로서의 자세
본문내용
5. 판촉원으로서의 자세

판매원 활동은 인적판매(personal selling)라고도 하며, 인적 판매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판매원 관리가 필요하다. 유능한 판매원은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바로 고객과 훌륭한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것이다. 이를 위한 최상의 방법은 신뢰와 신용 밖에 없다. 전문가들이 이야기하는 판매기법은 한마디로 단순하다. 즉 고객들에게 그들이 제공받게 될 제품 및 서비스의 가치가 그들이 지불하게 되는 액수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설득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성공적인 판매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고객들이 구매결정을 했을 때 겪을 지 모르는 위험이라 한다. 판매행위의 모든 것들은 고객들의 관점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구매에 따른 위험을 감소시켜주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할 필요가 여기에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판매결정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접했을 때 약 30초 이내에 이루어진다. 그러므로 판매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이를 통제하고 조율하는 것이 판매성공의 관건이며, 고객들이 구매결정을 내리고자 의사결정을 하는 데 위험이라고 생각하는 생각들을 배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미국의 저명한 마케팅 컨설턴트인 Brian Tracy는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인들로 상품의 경쟁력보다는 고객접점의 고객에게 주는 판매원의 인상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이미지와 포지셔닝의 연관 731.호텔이미지와 포지셔닝의 연관성 732.이미지 속성 차원의 중요도 측정과 포지셔닝의 의의 - 733.호텔 포지셔닝 전략의 수립 - 741) 경쟁 상대 파악 - 742) 경쟁대상의 분석 - 753) 경쟁사의 포지션 결정 - 754) 소비자의 분석

  • [학사][외식경영]한국 외식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경영자와 종업원의 직업의식외식산업에 대한 경영지식의 부족으로 경험적인 운영에만 단지 의존하는 경향이 많으며 직업의식의 결여로 경영자 및 종업원이 대체적으로 외식산업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지 못하고 아직까지도 3D 업종으로 인식하고 있다. 따라서 이직률이 높아 항상 인력난에 허덕이며 자질을 갖춘 전문 외식인을 양성하기가 어렵다. 최근에는 많은 관련 학교와 교육기관들이 생겨 외식산업에 대한 경영자와 종업원의 인식제고와 이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경영을 주도할 수 있는 중요한 경영기법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앞으로의 음식점 경영의 성패는 식자재의 비밀(노하우)이 곧 메뉴의 차별화 전략으로서 역할을 하게 될 것이고 그 식자재를 제때에 구매하지 못하거나 원가에 지장을 주면서 구매된다면 외식사업을 성공시키기가 매우 어렵게 될 것이다. 메뉴 플랜시 적은 종류의 식자재로 많은 수의 메뉴를 만들어 식자재 로스를 줄이는 것특수한 컨셉의 점포가 아니면 될수록 식자재를 단순하게 가져가

  • [관광학] 외국인 관광객이 선호 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관광상품 개발(독일, 스웨덴, 네덜란드)
  • 판촉활동의 다양화-외국의 지속가능 관광 개발 사례Ⅷ. 외국인 관광객 유치방안1. 각 종 미디어를 통한 적극적 홍보2. 관광지의 브랜드 화3. 각 종 위락시설/행락시설 구비4. 상품으로 인한 관광객의 지속적 유도5. 유럽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상품 창조Ⅸ. 지속가능한 관광 상품의 유지 관리 방안1.관광 자원 상품의 유지 및 관리의 기본 원칙2.관광 자원 상품 유지 및 관리 방안Ⅹ. 지속가능한 관광 상품 Feedback 방안1. 관광객 Feedback2. 종사

  • [마케팅] 풀무원 사례분석
  • 목 차대상기업우수기업사례선정동기조사내용설립배경성장과정(연혁)지금 현재 어려운 과제회사개요 주력업종현재상황재무상태제품 및 경쟁전략, 경쟁에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주요 제품 등의 현황제품별 시장 점유율 추이시장별 현황 및 경쟁전략풀무원의 일반적인 사업환경고객특성관리내용제품의 특징과 제조 과정R&D 현황인력관리판매 및 영업 관리최고관리자의 Style경영철학기업이념풀무원의 성공요인과 미래 대응 과제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