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맨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0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PT자료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본문내용

Chapter 1 구단소개
◈ 세계 최고의 수익을 자랑하는부자구단 MU
◈ 다양한 스포츠 비즈니스로 수익을 가장 많이 내고 있는 구단
◈ 2004년 포브스지 선정
”세계 프로축구 구단 가치평가 1위”
MU는 영국에서의 축구 구단이 아닌 가장 빨리 성장하는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wot] 맨유의 마케팅 전략 및 분석 레포트(BCG,SWOT)
  • 목 차 - 서 론 -1. 맨유개요 2. 맨유의 환경적인 요인1) 그들만의 리그 EPL 그리고 FA(영국축구 연맹)2) 맨유를 세계로 중계권 확보의 스카이 스포츠 - 본 론 -1. 구단 수입 내역 1) MUTV 2) 브랜드 마케팅 3) 용병 마케팅 4) 스폰서 쉽 5) 유소년 육성 6) 관광사업 7) 대박 안긴 맨유 M&A2. 구단 수익 창출 방법 3. 성공요인 4. BCG매트릭스 5 SWOT분석 - 결 론 -1) 맨유에게서 배우는 마케팅2) 맨유에게 배우는 인재 경영- 서 론-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개요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마케팅 전략 및 사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팬들을 길들이는 방법목차 주제선정동기기업소개마케팅 전략 및 사례1. 선수단 마케팅2. 팬 충성도 마케팅3.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운데이션맨유의 마케팅 시사점기업선정동기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그에 대한 가치가 커져가고 있는 시대의 흐름.이러한 흐름에 있어서 맨유는 스포츠를 넘어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을 사례를 통해

  •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과 금호타이어 개선점및 향후전망 레포트
  • 마케팅 활동이고, 스포츠 단체에게는 보다 많은 재원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며, 일반 기업에게는 스포츠를 이용해 기존의 광고 또는 홍보 활동 등을 보조해주는 강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라 할 수 있다.Ⅱ.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 사례 1. 금호타이어 스포츠마케팅1) 축구 마케팅 사례2010년도에 금호타이어는 맨유 스폰을 함으로써 절반의 성공을 거두었다. 영국에서는 1억1000만弗 매출을 올렸다. 그래서 금호타이어는 메인스폰서를

  • 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ANCHESTER UNITEDGLOVAL 마케팅 성공 사례Contents1. 선정 배경2. 구단 소개3. 맨유 경영 전략4. 유럽 축구 클럽 시장 규모 및 현황5. MANU SWOP6. MANU STP7. MANU 4P8. 결론4부로 구성된 잉글랜드 프리베선정배경◈ 세계 최고의 수익을 자랑하는 최고의 부자구단 MU◈ 세계 최고의 가치를 지닌 구단 1위◈ 스포츠마케팅의 일인자 구단◈ 프리미어 리그, FA 컵, 챔피언스 리그, 도요타컵 등에서전무후무의 업적을 지닌 구단MU는 영국에서의 축구 구단만이 아닌 가

  • 스포츠마케팅,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마케팅 사례연구,맨유 서울데이(Discover Seoul Day) CONTENTS01 요약02 상황 분석03 SWOT 분석04 목적과 목표05 STP 전략06 5Ps07 결론01 요 약01요 약What is‘Discover Seoul Day’?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서울시가 2008년 7월 후원계약을 맺고 맨유의 시즌경기 중 서울데이를 지정하여 전 세계에 서울시를 홍 보하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서울시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 승 시키기 위한 마케팅이다. 이 마케팅은 맨유가 보유한 다양하며 효과적인 브랜드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