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스포츠마케팅,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스포츠 사회학
“Manchester United”
목 차
Chapter 1
선 정 배 경
구 단 소 개(Manchester United)
Chapter 2
S.W.O.T 분 석
Chapter 3
마케팅 전략
Chapter 4
경쟁업체 분석 / 비교
Chapter 5
성공요인
Chapter 6
2002년, 그 이후 국내 상황 비교
Chapter 7
결 론
선정배경
Chapter 1
◈ 세계 최고의 수익을 자랑하는
최고의 부자구단 MU
◈ 2004년 포브스지 선정
”세계 프로축구 구단 가치평가 1위”
◈ 다양한 스포츠 비즈니스로
재미를 가장 많이 보고 있는 구단
◈ 프리미어 리그, FA 컵 우승, 챔피언스 리그 우승
도요타컵 우승의 전무후무의 업적
- Manchester United -
구단소개(Manchester United)
Chapter 2
영 문 이 름
Manchester United FC
창 단 연 도
1878년
연 고 지
잉글랜드 랭커셔주 맨체스터
감 독
알렉스 퍼거슨
홈 구 장
올드 트래포트(Old Trafford)
주 요 성 적
리그 우승 : 15회
챔피언스리그 우승 : 2회
FA컵 우승 11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호타이어 기업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 PPT
  • KUMHO TIRES 마케팅 전략목차아름다운 기업 - 금호타이어1. 금호타이어 기업 선정 동기2. 금호타이어 기업소개3.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4.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사례하나, 금호타이어 둘, 금호타이어 셋, 축구 마케팅 효과 넷, 모터 스포츠 마케팅 효과 5.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전략분석하나, 맨유 SWOT 분석둘, 모터스포츠 IMC 마케팅(1)IMC전략(2)모터스포츠현황(3)마케팅방법a.브랜드 전략 b.제품개발전략

  • [스포츠산업론] 한국축구의 발전방안 - K리그의 특징, 문제점, 마케팅 전략, 나아갈 방향 제언
  • 마케팅전략▷ 유명클럽과의 위성구단 협약으로 관중들에 대한 서비스 제공Promotion 의 예FC서울-맨유 교류, 이청룡 가고 긱스 오고.↑7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금호타이어컵 맨유와 FC서울과의 친선경기 기자회견후 데이비드 길 맨유사장과 이완경 FC서울사장이 구잔휘장을 서로 교환하고 있다. 김민규 기자이청용기성용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단기 연수를 받고, 라이언 긱스가 FC 서울로 이적해 축구 인생의 마지막 불꽃을 태운다.

  • [스포츠정보론] 천안FC 홈페이지 활성화 방안
  • 위해 사용된 모든 참고문헌프로축구 서포터 집단의 형성에 관한 결정요인 분석 / 장호중 한국체육과학회지프로축구 팬의 구단 정보검색활동, 구단 PR활동인지와 구단의 이미지의 관계 김기범/ 한국 체육대학원 2010www.kleague.com(프로축구연맹)수원삼성, 성남일화, 울산현대, 전북현대, 제주UTD, 인천UTD 홈페이지수원삼성 블루윙스 서포터 홈페이지 : http://www.bluewings.net/맨유, 첼시, 바로셀로나, 레알마드리드 홈페이지신문 : 스포츠 서울 2008년 9월 23일

  • [스포츠정보론] 천안FC 홈페이지 활성화 방안
  • 7. 참고문헌프로축구 서포터 집단의 형성에 관한 결정요인 분석 장호중 한국체육과학회지  프로축구 팬의 구단 정보검색활동, 구단 PR활동인지와 구단의이미지의 관계 김기범/ 한국 체육대학원 2010www.kleague.com(프로축구연맹)수원삼성, 성남일화, 울산현대, 전북현대, 제주UTD, 인천UTD홈페이지수원삼성 블루윙스 홈페이지:http://www.bluewings.net/맨유, 첼시, 바로셀로나, 레알마드리드 홈페이지신문 : 스포츠 서울 2008년 9월 23일 감사합니다 Q&A**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마케팅성공사례(1) 전문화=>규모의 경제 달성, 진입장벽효과로써 경쟁자 감소(2)미국시장 문화적 환경 고려한 개별 마케팅 성공사례(3) 독자적 기술개발7. HJC에 원하는 향후 전략(1) 한류를 이용한 PPL(간접광고)(2)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명품화 전략(3) 공익 광고를 통한 홍보(4) 스포츠 스폰서십(5) 국내시장확대(6) 사업의 다각화 (7) SNS를 통한 홍보8. 결론 및 나의의견(단위 : 1만US달러)2003년 HJC국가별 수출 현황북미(미국,캐나다) 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