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 배경
2. 구단 소개
3. 맨유 경영 전략
4. 유럽 축구 클럽 시장 규모 및 현황
5. MANU SWOP
6. MANU STP
7. MANU 4P
8. 결론
본문내용
선정배경

◈ 세계 최고의 수익을 자랑하는
최고의 부자구단 MU
◈ 세계 최고의 가치를 지닌 구단 1위
◈ 프리미어 리그, FA 컵, 챔피언스 리그, 도요타컵 등에서
전무후무의 업적을 지닌 구단
◈ 스포츠마케팅의 일인자 구단

MU는 영국에서의 축구 구단만이 아닌 가장 빨리 성장하는 기업
- 구단의 경영을 기업 경영화 -
GLOVAL 마케팅 성공사례 선정 이유 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과 핫식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SWOT 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핫식스 마케팅믹스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다양한 이벤트 개최 (2)e스포츠 후원과 홍보 페이스북 운영 (3)감각적인 광고 마케팅 5. 핫식스 STP전략분석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6. 핫식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6.1 제품의 다양화 전략 : 핫세븐6.2 글로벌 전략 :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 시장 진출 동기2) 중국 에너지 음료 시장분석3) 핫식스의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글로벌전략, 해외진출 중국시장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삼성전가 기업소개, 기업현황, 사업현황 분석 】》 기업소개, 기업현황》 제품현황, 사업영역》 대표제품 소개o 가전전자제품 사업 - o 모바일 사업 o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o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 본론 - 삼성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과정, 성과분석 】》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위치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

  • Manchester United FC의 스포츠 마케팅 성공전략
  • 브랜드) 수익 구조 (전체의 25%, 13%)다른 구단에 비해 다각화된 사업 보유StrengthThreatOpportunityWeaknessSWOT세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유소년을 발굴하여 인재로 키우는 시스템경쟁사 많음(첼시, 리버풀, 멘시티)글로벌 경제 위기스포츠 시장의 확대 가능성스타마케팅을 통한 부가가치의 창출아프리카 시장 진출 가능성지나친 이윤창출로 인한 경영문제문화장벽 극복의 어려움 - SO전략맨유의 SO전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스포츠산업 대상 수상2009년가장 존경받는 기업인상 수상2010년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수상(3) 비전 및 사업방향3. 시장환경분석(1) 오토바이 헬멧시장환경오토바이 헬멧은 항상 대형사고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상황에서 탑승자의 생명을 지켜주는 중요한 보조 장비이다. 운전 중에 헬멧을 계속 착용해야하므로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야 한다. 따라서 헬멧을 고르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선택의 기준은 단순한 가격이나 디자인만으로 설명할 수 없는

  • 박지성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분석
  • SWOT분석Strenght강력한 브랜드파워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브랜드파워는 여느 일류기업 못지않다. 맨유가 높은 이익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비단 축구를 잘하기 때문이 아니다. 보통의 스포츠 구단은 TV중계료에 의존한다. 하지만 맨유는 입장권과 TV중계료, 스폰서와 캐릭터 상품의 판매등으로 수익구조가 골고루 나뉘어져 있다. 그리고 맨유의 전용 구장 “올드 트래퍼드”는 단순한 경기장이 아닌 테마파크 형식으로 지어져 있다. 그러므로 경기가 없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