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이트맥주 성공요인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개요

2.브랜드 소개

3.하이트 성공요인

4.하이트의 새로운 전략

5.향 후 과제
본문내용
회사명 - 하이트맥주(주)/Hite Brewery Co., Ltd.
본사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1동 132-12
http://www.hite.com
주업종 - 맥주 제조업
대표이사 - 윤종웅, 박경복, 박문덕

설립일 - 1933/08/09
목적사업 - 맥주의 제조, 판매 / 먹는 샘물 제조, 판매
시장점유율 - 하이트 맥주(58.4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참이슬의 성공요인,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참이슬의 개발자,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참이슬의 SWOT 분석
  • 맥주) 참이슬의 개발자,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참이슬의 SWOT 분석Ⅰ. 서론Ⅱ.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참이슬의 특징Ⅲ.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참이슬의 성공요인Ⅳ.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참이슬의 개발자1. 진로 소주개발 담당 장승규 대리2. 진로영업 총괄 한기선 전무Ⅴ. 하이트진로(진로, 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참이슬의 마케팅믹스관리1. 제품관리 -제품개발 전략1) 제

  • [기업분석]하이트맥주 경영분석
  • 맥주시장의 황제자리를 움켜쥐게 되었다. 하이트 맥주는 새로운 맛으로 맥주시장의 입맛자체를 바꾸면서 폭발적인 매출을 가져왔다. 한때는 오비맥주에 눌려 빛을 보지 못했던 하이트맥주가 업계 1위를 탈환하고 고수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비단 하이트맥주 하나로 하이트 회사의 놀라운 성장이 일어 날수 있었을까?아마도 하이트 맥주가 이렇게까지 성장한 데에는 현 박문덕 회장의 경영 철학과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의 힘이 컸을 것이

  • [국제기업환경] 진로소주 일본 첫 진출 실패와 성공요인
  • 성공할 수 있는 요인은 신용과 품질이라 할 수 있다. 일본인들은 상품을 사지 않고 품질과 신뢰성을 산다는 점에서 진로는 신용을 중시하는 일본인의 상인정신에 따라 주류 도소매업자와 두터운 신뢰관계를 쌓았고 중간상에게 거의 반영구적인 파트너십을 보장해 주었다.③소비자 기호에 맞추는 전략진로는 일본 소비자의 기호를 수용하는 능력을 보였다. 즉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고 소비자가 기꺼이 대금을 지불하고 구매하려는 것이 무엇인

  • [경영학원론] HITE 하이트 기업분석
  • 맥주의 시장점유율 저하Opportunities Threats경제성장률 증가 추세저도주에 대한 관심 증대기온 온난화 추세월드컵 FTA체결로 인한 수입맥주 유입롯데기업의 시장 진입 가능성금주/ 절주 운동막걸리 열풍SWOTStrengthsWeaknesses3. 성공요인1. 전략적 POSITIONING으로 NICHE MARKETING 전개 새로운 속성 개발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적 편익 제공 명확하고 차별화 되는 제품 CONCEPT 2. 최고 경영진의 전폭적 지원과 공격적인 마케팅,영업전략 시행 우수한

  • HITE 측에서의 맥주시장 분석 PPT HITE 맥주 연혁 HITE 강점 HITE 핵심역량
  • HITE 측에서의 맥주시장 분석 ContentsⅠ. 서론Ⅱ. 본론(1 ) HITE맥주의 연혁(2) HITE의 강점과 핵심역량- HITE의 강점- HITE의 핵심역량(3) 경쟁사 분석 - OB맥주의 연혁- OB맥주의 약점과 강점- OB맥주의 핵심역량(4) OB맥주와 HITE맥주 비교분석- 브랜드 비교- 제품 특성 비교Ⅳ. HITE(1 ) HITE의 탄생 배경 및 SWOT분석(2) 주류시장의 환경변화(3) 조직의 Restructuring(4) 마케팅 전략(시장세분 & 타겟선정)(5) HITE 맥주의 성과(6) HITE 시장진입 성공요인(7) 통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