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A)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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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About Barilla SpA
2. Barilla 연혁
3. Barilla의 제품
4. Bariila의 유통채널
5. 유통채널에서의 주문형태
6. 주문형태의 문제점
7. JITD
8. JITD 운영
9. JITD 기대효과
10. JITD 구축상의 문제점
11. JITD 문제점 해결방안
12.그밖에 채찍효과 문제점 해결 방안
13. 결론
본문내용
바릴라의 제품

신선한 제품
- 유효기간이 21일 정도 시선한 파스타
- 유효기간이 1일 정도 되는 신선한 빵

건조 제품 [ 바릴라 매출액의 약75%를 차지]
- 파스타, 건조된 토스트 유효기간 : 18~24개월
- 쿠기 유효기간 : 10~12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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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CM(Supply Chain Management) 사례
  • 바릴라 의 5번 스파게티는 북부 이탈리아 특색을 지닌 5,2,1,0.5Kg짜리 포장으로, 남부 이탈리아 특색을 지닌 1,0.5kg짜리 그리고 파스타 소스가 공짜로 포함된 특별 판매 포장으로 다양하게 제공된다.대부분의 Barilla SpA 제품들은 만들어진 공장에서 우선 2개의 중앙 분배 센터로 운반된다. 신선한 빵 종류의 몇몇 제품들은 중앙 분배 센터를 거치지 않고 다른 유통경로로 운반되기도 한다. 다른 신선한 제품은 최대 3일 정도 보관된 다음 선적하고, 건조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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