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릴라 스파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EPORT
사례 연구
바릴라 스파[Barilla SpA]
목 차
I. 서론
1. 기업 배경
2. 산업 배경
3. 공장 네트워크
4. 파스타 제조
5. 유통 채널
II. 본론
1. 판매와 마케팅
2. 유통
3. JITD 프로그램 추진
III. 결론
I. 바릴라 스파 서론
1875년
Pietro 바릴라가 작은 가게에서 시작.
1940년
아들 피에트로와 지아니에게 물려주며 거대 기업으로 성장.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고품질 제품임을 강조하고 다른 제품과 차별성을 강조.
강한 브랜드 네임과 파스타 이미지 창조하면서 파스타 시장의 마케팅 판도를 혁신 시킴.
1968년
2배 가까운 성장을 이루고 125만 제곱미터에 이르는 새 공장 설립.
1971년
새 공장에대한 비용을 감당하지 못하고 W.R 그레이스로 넘김.
1979년
파스타 도매가격 규제와 근로자의 생계비 올리는 법이 입법되자 W.R 그레이스는 피에트로에게 회사를 매도함.
1980년대
21%의 기록적인 성장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다른 산업을 취득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상]Barilla Spa의 사례를 통해 보는 물류 유통에서의 JITD도입
  • 충성도 증가 3.Cortese관리자가 JITD프로그램에 몇 개의 분배센터를 추가 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얻음 구 축 효 과JITD 구축 효과와 구축 전 비교문제JITD구축효과결론구축효과결 론 및 요 약결 론 및 요 약문제JITD구축효과결론결 론매출에서 물류, 유통, 재고가 차지 하는 비중이 크다.효과적인 물류 System 도입이 필요 하다.JITD를 도입 함으로써 물류비 절감 효과를 가져 올수 있다.JITD도입시 단점 부분에 대한 충분한 연구와 검토가 필요결 론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A) 사례 분석
  • 바릴라의 제품 신선한 제품 - 유효기간이 21일 정도 시선한 파스타- 유효기간이 1일 정도 되는 신선한 빵 건조 제품 바릴라 매출액의 약75%를 차지 - 파스타, 건조된 토스트 유효기간 : 18~24개월 - 쿠기 유효기간 : 10~12주 3. Barilla 제품 (2)바릴라 파스타의 특징 100% 듀럼밀 세몰리나를 사용독특하고 먹음직스런 황금색서로 엉겨 붙지 않는다 부스러지지 않는다 ‘알단떼’한 정통 이탈리아 파스타이다. 바릴라 파스타의 종류 (1)            

  • 관계마케팅 레포트
  • 사례연구 및 결론관계마케팅이 가장 빈번하게 이루어 지는 곳은?Where?Why?왜 미용실인가?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가장 오랜 시간동안 대화와 서비스를 주고 받는 장소구전마케팅의 효과가 가장 빠르게 전달되는 장소이용횟수가 많아 소비자들이 쉽게 답변이 가능 (한달에 최소한 한번씩은 이용)(음식점의 경우는 이용횟수는 많지만 미용실과 같이 고관여로써의 제품이 아니라고 판단)How?조사방법설문지법과 헤어디자이너와의 인터뷰When2006년 1

  • [유통관리] Barilla SpA 바릴라 스파 사례-JITD
  • 바릴라는 좀더 심각하게 고려할 필요가 있다. 고객 수요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고 경쟁사의 제품군을 분석하여 불필요한 다양성을 지양해야 한다. 문제4. 유통업자-제조업자 사이의 부실한 정보교환체계IT의 활용 : POS /EDI / Bar code /CPR/ Billing앞에서 살펴본 VMI를 효과적으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IT를 활용한 정보교환체계가 개선, 개발되어야한다. 과거에는(90년대 Barilla 사례 때에도) 소수의 사람들만이 정보를 소유,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전체 시

  • [호텔경영전략] 한국 호텔산업의 경영환경 분석과 글로벌 호텔기업 구축의 전략방안 -wellness 트렌드를 중심으로 한 호텔에서의 피트니스와 스파 연계 방안 연구
  • 한국 호텔산업의 경영환경 분석과 글로벌 호텔기업 구축의 전략방안- wellness 트렌드를 중심으로 한 호텔에서의 피트니스와 스파 연계 방안 연구< 목 차 > Ⅰ. 서론1. Wellness 에 대한 관심2. 한국 호텔 산업의 현황3. 호텔산업에서 새로운 전략의 필요성 대두Ⅱ. 환경 분석 Ⅲ. 한국 사례 연구1. 세계 웰니스 산업 현황 1. 워커힐 W호텔2. 북미 스파 통계 2. 반얀트리 클럽 & 스파 서울3. 국내 대표 스파 센터4. SPA 이용객 추세 및 트렌드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