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lla SpA 의 유통 및 수요3. Barilla SpA의 J I T D 도입을 통한 문제해결4. 결 론 및 요 약목 차설립연도 : 1875 년본사위치 : 이탈리아 파르마공 장 : 26개 공장(국내 : 20개)종 업 원 : 약 7000명(국내:75%,해외25%)매 출 액 : 3,436유로 밀리언(한화:4조 5천억원)Barilla SpA 의 현황 문제JITD구축효과결론일반현황제품현황유통구조문 제 점Barilla Spa스파게티 바 베 떼파르팔레 메츠 펜네문제JITD구축효과결론일반현황제품현황유통구조바릴라 파스타의
유통업자들은 단순 주기별 재고관리를 사용하고 있다.재주문 수준 이하로 떨어진 것을 발견했을 때 비로소 제품에 대해 주문을 할 것이다▣ 대부분의 유통업자들이 컴퓨터 주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나, 주문량을 결정하기 위한 예측 시스템이나 복잡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 유통업자는 거의 없다. 3. JITD 프로그램의 추진(1) JITD시스템 도입 장점JITD시스템을 도입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 재고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바릴라의 유
Barilla Spa는 이탈리아에서 다른 Pasta 브랜드에 비해 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편이다. 그들은 다른 브랜드들처럼 민속적인 이미지를 피하고 세련되고 현대적인 이미지로 광고를 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보다 차별화된 상품으로 인식되고 있다.2. Executive Summary유통채널: GD, DO와 depot1주일에 한번 재고 수준을 조사하고 적정량을 바릴라 스파에 주문하는 방식1980년대, 고객들의 불확실한 수요 변동과 원활하지 못한 SCM 상의 문제→ 물류 흐름상에서 불필
유통업자들은 단순 주기별 재고관리를 사용하고 있다.재주문 수준 이하로 떨어진 것을 발견했을 때 비로소 제품에 대해 주문을 할 것이다▣ 대부분의 유통업자들이 컴퓨터 주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나, 주문량을 결정하기 위한 예측 시스템이나 복잡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 유통업자는 거의 없다. 3. JITD 프로그램의 추진(1) JITD시스템 도입 장점JITD시스템을 도입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 재고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바릴라의 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